롯데마트, ‘윈터 해피딜’서 딸기 등 겨울 상품 할인
경제·산업
입력 2025-11-26 10:07:38
수정 2025-11-26 10:07:38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마트는 ‘윈터 해피딜’ 기획전 진행을 통해 딸기를 비롯한 제철 과일과 홈파티 메뉴 등 겨울 시즌 상품을 할인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롯데마트는 ‘팩 딸기’ 전 품목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 당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딸기 시즌 개막을 알리는 전 품목 프로모션으로, 설향·금실·비타베리 등 인기 품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인기 품종 ‘설향’은 구색을 다양화했다. 2팩 이상 구매 시 경남 하동·산청에서 수확한 ‘산(山) 설향딸기’와 타이벡 농법으로 재배한 ‘타이벡 설향 딸기’를 판매하고, 라벨을 없앤 ‘무라벨 설향딸기’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이번에 선보이는 대표 품종을 시작으로, 올 겨울 최대 구색의 딸기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킹스베리 등 전년 인기가 높았던 고당도 품종 물량을 금년 3배 가량 확대 운영하고, 올 12월에는 ‘대왕’, ‘비타킹’ 등 신품종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연말 모임 시즌을 맞아 홈파티 먹거리도 할인한다. ‘1++(9)등급 마블나인 한우 전 품목’은 30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저렴하게 판매하고, ‘와고메 와규 윗등심/국거리/불고기’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홈파티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가성비 와인도 마련했다. 제철 굴을 비롯한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샴페인 디발 코텔 브뤼’는 한정 수량으로 현지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키우기 쉬운 크리스마스 생화’는 2개 이상 구매 시 각 20% 할인하고,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18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한솔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는 "딸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딸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전 품목 할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풍성한 딸기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이재용, M&A 시계 ‘고삐’…전장 ‘승부수’
- 2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3식약처, 발작성 야간 혈색소뇨증 희귀 의약품 '피아스카이주' 허가
- 4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5임실군, 51억 투입…전 군민 민생지원금 20만 원 지급
- 6한미그룹
- 7이상익 함평군수, ‘0원 규제혁신’으로 전국을 바꾸다…농공단지 건폐율 상향 견인
- 8SK이노, 보령LNG터미널 지분매각 완료…"5600억 재원 확보"
- 9서울바이브, 인플루언서 라이브커머스 ‘실행형 모델’ 공개
- 10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