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오는 30일까지 겨울 시즌 '키즈 뉴 브랜드'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11-26 14:15:39
수정 2025-11-26 14:15:39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겨울 시즌을 맞아 '키즈 뉴 브랜드'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신규 입점 키즈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는 '리틀뎁', '마틸다엔와이' 등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가 참여한다. 리틀뎁은 '글로시 리버시블 패딩 점퍼', '플리스 셋업'을 중심으로 할인과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콩제슬래드는 국내 공식 제품을 선보이며 '누카 패딩 자켓', '알피 패딩 자켓' 등 주력 상품에 쿠폰과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아트룩 브랜드 마틸다 엔와이의 겨울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미유는 '립스탑 하프다운', '후드 맨투맨' 등을 비롯한 2025년 FW 신상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키즈 비타민과 배도라지즙 등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도 신규 입점해 할인과 결제 혜택을 준비했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롯데온이 발굴한 새로운 키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확보해 소비자분들께 특별한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햇빛담요재단, 니앙스와 기부판매 행사 성료
- 롯데칠성, '25년 마주앙X간송 에디션' 와인 2종 한정판 공개
- GS, 오너家 3·4세 전면 배치…3인 부회장 체제 가동
- 롯데, CEO 20명 교체…'오너 3세' 신유열 바이오 각자대표
- 올투딜리셔스, ‘오리지널 브랜드 허브’ 선언…글로벌 F&B 시장 도약
- 롯데-HD현대, 대산 NCC 설비 통합…석화 구조개편 1호
- 한전KDN, 하반기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결과 ‘AA’ 최고 등급 획득
- 롯데GRS,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 수상
- 카카오, ‘기업과 인권 포럼’ 참석해 기술 공공 기여 사례 발표
- 바이러스디자인, 발달장애인 양치 어려움 해결 위한 칫솔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햇빛담요재단, 니앙스와 기부판매 행사 성료
- 2롯데칠성, '25년 마주앙X간송 에디션' 와인 2종 한정판 공개
- 3롯데온, 오는 30일까지 겨울 시즌 '키즈 뉴 브랜드' 운영
- 4GS, 오너家 3·4세 전면 배치…3인 부회장 체제 가동
- 5삼성서울병원
- 6롯데, CEO 20명 교체…'오너 3세' 신유열 바이오 각자대표
- 7올투딜리셔스, ‘오리지널 브랜드 허브’ 선언…글로벌 F&B 시장 도약
- 8롯데-HD현대, 대산 NCC 설비 통합…석화 구조개편 1호
- 9한전KDN, 하반기 서스틴베스트 ESG평가 결과 ‘AA’ 최고 등급 획득
- 10롯데GRS,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