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7, 시즌5 트리플 솔루션 트리트먼트 런칭 이후 연속 완판    

경제·산업 입력 2025-11-27 11:00:36 수정 2025-11-27 11:00:36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헤드스파7]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은 신제품 ‘시즌5 트리플 솔루션 트리트먼트’가 GS홈쇼핑 첫 런칭 이후 3번 연속 매진되는 흥행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첫 런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방송 종료 전에 매진됐고, 이후 편성된 2차, 3차 방송 역시 계속 매진을 기록했다.

헤드스파7은 10월 말 런칭 이후 단 3번의 방송을 통해 ‘시즌5 트리플 솔루션 트리트먼트’를 5만8000개 이상 판매했다. 방송이 한시간만 진행되는 것을 감안할 때 시간당 약 2만개, 초당 약 5개씩 판매한 셈이다.  

트리플 솔루션 트리트먼트는 헤드스파7의 2년만의 신제품으로, 런칭 방송부터 소비자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GS홈쇼핑은 재빠르게 추가편성을 기획했고, 재구매 행렬이 이어졌다. 특히 방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315ml 대용량 기획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메리트를 강화하면서 방송을 기다리는 고객들도 포착됐다. 실제로 2,3차 방송에서는 ‘주변에 선물하다 보니 다시 구매하러 왔다’, ‘이모가 구매를 부탁해서 방송을 기다렸다’는 등의 긍정 후기가 실시간으로 올라오기도 했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트리플 솔루션 트리트먼트는 런칭 방송부터 3회차 방송까지 계속 준비수량 이상의 주문이 들어온다. 생방송 중에도 긴급하게 수량을 추가 조달하지만 그래도 매진될 만큼 반응이 뜨겁다”라며 “이에 본사에서도 추가 생산에 총력을 다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헤드스파7의 이번 신제품은 탈모케어·두피장벽강화·헤어볼륨까지 3중 케어가 특징으로 세라마이드와 EFG 핵심 성분을 담아 ‘항산화 에너지 트리트먼트’로 불린다. 펄처럼 반짝이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EGF4 에너지로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모발까지 깊은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탈모 특허 성분 3종과 볼륨 특허성분, 프랑스산 펩타이드, 300Da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부터 탄탄하게 관리해주고 탱글한 헤어볼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트리플 솔루션 트리트먼트는 프리미엄 두피샵 트리콜로지랩의 항산화 집중 코스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내 집에서도 프리미엄 헤드스파 수준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