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역 최중심 위치"…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대로변 상가 '눈길'
내년 3월 입주 앞두고 병의원·편의시설 성황리 분양 임대 중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경기 침체라는 불황 속에서도 구리역 최중심 상업지에 위치한 8차선 대로변 스트리트 상가다. 아파트 1180세대와 오피스텔 251세대라는 배후세대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더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구리역은 경의중앙선과 8호선이 연장 개통돼 환승역으로 바뀌었다. 뿐만 아니라 잠실 15분이라는 호재 속에 오늘보다 내일의 미래가치가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정부 긴급 정책으로 대부분의 수도권 지역이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된 가운데 서울 동북부에서 구리가 제외되면서 아파트 실거래가가 폭등하고 등 다양한 호재들로 인하여 문의가 몰려드는 상황이다. 또한 현재 휀스를 걷고 도로 등 기반시설을 설치하고 있어 실물을 직접 보고 계약을 할 수 있다는 상태여서 더욱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구리역 롯데캐슬은 지하 6층~지상 42층 주상복합 등 11개 동과 1개동의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주상복합 형태로 도로변과 직접 면한 스트리트형 설계를 기반으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내부 입주민은 물론 외부 방문객 유입까지 고려한 개방형 구조로 구성돼 초기 상권 유입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다양한 진료과목의 병의원과 검진센터 및 종합병원 등 까지도 문의를 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중소형 마트와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숍 그리고 베이커리 카페 등의 호실도 사전 지정 선임대 및 분양을 진행 중 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변 상권 또한 이미 풍부한 유동인구를 보유하고 있는 구리 전통시장과 롯데백화점, 구리 한양대 병원 등 주변 인프라 역시 쾌적하다. 구리시는 과거 남양주시에 속해 있었어서 남양주 일대의 중심 상권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구리시 내에 대규모 재개발과 남양주 일대에 왕숙신고시 등 신도시 계획이 잡혀 있기에 향후 지속적으로 상권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필하우스, 온라인 입주박람회 'ONEX' 공동 주관
- 다쓰테크이엔씨, 태양광 모듈·인버터 '최저가' 도매 공급
- 파나소닉 프로젝터, 삼부연 폭포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 반장창고, 샘플창고 선봬…제조사 참여 문의 '껑충'
- 에이럭스, 국산 드론 모터 대량생산 체계 구축…"드론 산업 자립 본격화"
- 하본인터내셔널, 롬앤과 '대만 왓슨스 HWB 2025 어워즈' 3년 연속 수상
- 샤오미,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매장 프리 오픈
- 한국마사회 감사실, 한국투명성기구 선정 제25회 ‘투명사회상’ 수상
- 임팩티브AI, AI 수요예측 무료 PoC 이벤트 진행
- 효성, 마포구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김치 나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양생명, '가족친화인증기업' 재인증 획득
- 2애큐온캐피탈·저축銀,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최고 등급 획득
- 3박희승 의원, 내년도 지역예산 대폭 증액…현안 8건 반영
- 4신보, 제주지역 사회연대경제 활성화 현장 간담회 개최
- 5공영민 고흥군수 "상생·협력 노사문화로 행복한 군정 실현"
- 6삼성카드, '오아시스 삼성카드' 출시
- 7필하우스, 온라인 입주박람회 'ONEX' 공동 주관
- 8다쓰테크이엔씨, 태양광 모듈·인버터 '최저가' 도매 공급
- 9"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10카카오페이손보, 첫 사내 해커톤 '슈어톤'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