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오는 13일 ‘아이스핀360 메쉬 시그니처’ 론칭쇼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12-08 15:27:23
수정 2025-12-08 15:27:23
김민영 기자
0개
신제품 정식 공개·카시트 퀴즈 이벤트까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운영돼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영유아 브랜드 조이는 회전형 카시트 ‘아이스핀360 메쉬 시그니처’의 공식 론칭쇼를 링크맘 쇼핑몰 용인본점 라운지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조이가 직접 주관하는 정식 공개 행사로, 제품을 체험하고 주요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참여 이벤트로 구성됐다.
‘아이스핀360 메쉬 시그니처’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적으로 처음 공개되는 모델이다. 신제품은 기존 아이스핀360 메쉬 대비 통기성 강화, 확장된 메쉬 적용 범위, 프리미엄 시그니처 원단 적용 등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했다.
해당 제품은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도 회전이 가능한 ‘하이포지션 회전 버튼’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를 카시트에 앉힐 때 벨트가 깔리는 것을 방지하는 텐션 벨트, 마그네틱 버클 홀더 등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사계절을 고려한 온도 밸런스 설계도 반영됐다.
이번 쇼케이스 방문자에게는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에 끝까지 참여한 고객에게는 누비 육아용품 3종(쪽쪽이, 실리콘 젖병, 딸랑이)과 꿈비 분유 쉐이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아이스핀360 메쉬 시그니처를 포함해 조이 전 제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행사 현장에서는 신제품 소개와 함께 카시트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육아 초보 부모를 위해 올바른 카시트 사용 방법과 기본적인 유아 안전 교육 세션이 진행된다. 카시트 장착 원리, 연령별 자세 조절, 후방 보기 유지 기준 등 실제 육아 상황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카시트 안전 상식과 제품 관련 내용을 기반으로 한 문제를 맞히면, 당첨자 3명을 추첨해 ‘조이 사비 라이트 에어’ 아기띠를 증정한다.
조이 측은 “아이스핀360 메쉬 시그니처는 안전성과 편의성, 디자인을 새롭게 강화한 업그레이드 모델”이라며 “이번 공식 론칭 행사는 제품을 체험하고 유익한 안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쿱, 대웅제약과 파트너십…"혈당 모니터링 플랫폼 '씽크'에 탑재"
- 유니원,'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상 대상'서 우수대행사 선정
- '코스닥 시가총액 1위' 알테오젠, 코스피 이전상장 결정
- '중소기업 정책 심포지엄' 개최…"소기업 집중 지원해야"
-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비버롹스 2025’ 1만5000명 운집
- HK이노엔 대소공장, 브라질 GMP 인증…케이캡 브라질 허가 준비
- GC녹십자, 질병청과 개발한 탄저백신 ‘배리트락스주’ 출하
- 현대이지웰, 대구시 공무원 대상 맞춤형 복지 운영 나선다
- 현대차그룹 포티투닷, 자율주행 영상 공개
- 메디앤리서치,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형 기업’ 선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이쿱, 대웅제약과 파트너십…"혈당 모니터링 플랫폼 '씽크'에 탑재"
- 2장수군, 공익직불금 106억 지급…6000여 농가 지원
- 3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의협 "검증되지 않은 무자격자의 시술"
- 4남원시립농악단, 26년 만의 창작공연 완성도 높게 마무리
- 5정경자 의원 “동북부 공공병원, 협력 체계 점검해야”
- 6양주시, 서부권 도시개발·3호선 연장 타당성 ‘본격 착수’
- 7진도군, 취약계층 위한 중고보일러 무상 설치 지원
- 8KH그룹 장남, ‘하버드 경제학 챌린지’ 우승
- 9남원도자전시관, 사전평가 통과하며 건립 추진 본격화
- 10김철우 보성군수 "촘촘하고 따뜻한 복지 보성 완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