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산 단호박 음료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9-03 08:53:35
수정 2019-09-03 08:53:35
문다애 기자
0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을 신제품 음료로 국내산 단호박을 사용한 ‘단호박 라떼 위드 샷’과 아인슈페너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등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단호박 라떼 위드 샷은 국내 옥천의 단호박을 통째로 쪄서 만든 소스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맛이 특징이다. 음료 소스와 함께 음료 위에 얹혀 지는 휘핑 크링, 드리즐에도 단호박을 사용해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비엔나 커피로 알려진 아인슈페너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 치즈가 들어가 쫀쫀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화한 글레이즈드 폼이 특징이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SG닷컴,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테마로 '뷰티 쓱세일' 진행
- 중진공, ‘재도전 마인드업’ 힐링캠프 참여자 모집
- 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익산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개최
- GS리테일, 백지연 전 앵커와 GS샵서 방송 시작
- SKT, 고객정보 유출설에 "전혀 사실 아냐" 일축
- 이마트24, '소비쿠폰 2차 지급' 맞춰 할인 행사
- 세븐일레븐, 소비쿠폰 지급에 '민생회복 초특가전 시즌2' 전개
- 피엔제이·제임스론, 26SS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헤어 협업
- 이스타항공 장애인 축구단 ‘제우스 FC’, 2025 전국대회서 우승
- CU, 소비쿠폰 2차 지급에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펼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SG닷컴,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테마로 '뷰티 쓱세일' 진행
- 2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최고의 장수한우 가린다"
- 3중진공, ‘재도전 마인드업’ 힐링캠프 참여자 모집
- 4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익산 호러 홀로그램 페스티벌’ 개최
- 5GS리테일, 백지연 전 앵커와 GS샵서 방송 시작
- 6박희승 의원 "재해위험지역 정비사업 590억 확보…주민 안전 최우선"
- 7HD현대인프라코어, HD현대건설기계와 합병 통과
- 8SKT, 고객정보 유출설에 "전혀 사실 아냐" 일축
- 9이마트24, '소비쿠폰 2차 지급' 맞춰 할인 행사
- 10KB증권, 채권 온라인 거래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