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산 단호박 음료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09-03 08:53:35
수정 2019-09-03 08:53:35
문다애 기자
0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을 신제품 음료로 국내산 단호박을 사용한 ‘단호박 라떼 위드 샷’과 아인슈페너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등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단호박 라떼 위드 샷은 국내 옥천의 단호박을 통째로 쪄서 만든 소스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맛이 특징이다. 음료 소스와 함께 음료 위에 얹혀 지는 휘핑 크링, 드리즐에도 단호박을 사용해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비엔나 커피로 알려진 아인슈페너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 치즈가 들어가 쫀쫀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화한 글레이즈드 폼이 특징이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낙동강 상류 환경 피해 주민들 “환경오염 더는 못 참아”...영풍 석포제련소에 손배소
- 결혼정보회사 지노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선봬
-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3990억 원…전년 동기 比 3.5% 감소
- 중기중앙회, 2026년 적용 최저임금 결정에 "깊은 유감"
- 삼성중공업, 에버그린에 친환경 선박 'VR 솔루션' 설치
- 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