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 OF FRAME" 현대건설, 새 홍보영상 공개

현대건설은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담은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이다.
총 5분가량의 영상은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Intro(인트로: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현대건설의 도전정신과 역사를 보여주는 ‘Explorer(익스플로러:도전정신)’ △현대건설의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철학을 표현한 ‘Innovator(이노베이터:기업철학)’ △현대건설의 첨단 기술력을 표현한 ‘Pioneer(파이오니어:첨단기술)’ △현대건설의 비전을 제시한 ‘Outro(아우트로:마무리)’ 등 총 5개의 소주제로 구성됐다.
현대건설의 홍보영상은 ‘Out of Frame’이란 슬로건 그대로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파격적으로 깨고 새로운 형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국내·외 현장을 순차적으로 소개했던 기존의 기업영상과는 달리, 시대상을 반영해 속도감 있는 영상편집과 전자음악 기반의 경쾌한 록비트를 활용해 젊고 도전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산업도 첨단 기술력이 뒷받침된 정교한 예술적 작업이라는 것을 부각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쿠웨이트 셰이크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카타르 국립박물관 등 현대건설의 저력으로 완성한 세계적 랜드마크 영상들을 통해 글로벌 건설기업으로의 위상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 롯데百, 추석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 운영
- 현대모비스, '색다른 카 라이프' 車 용품 한눈에 보는 전시회 개최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엠버 프로토콜에 tBTC 비트코인 담보 지원
-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한·호주 경제협력 확대 이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2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3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4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5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6미래에셋운용 ‘TIGER KRX금현물 ETF’ 개인 누적 순매수 1000억원 돌파
- 7양산시, 하반기 산불예방 숲가꾸기 사업 추진
- 8안동시, 세계물위원회와 물 문제 국제 협력 논의
- 9“도심에서 예술을 만나다” 제37회 안동예술제, 가을 감성 물든다
- 10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