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텍 “필러 전문 자회사 ‘유스필’, 모델로 배우 김상중 발탁”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을 추진 중인 알에프텍은 배우 김상중을 ‘유스필(Youthfill)’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알에프텍은 지난 21일부터 유스필 제품에 대한 사전마케팅을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국내 출시를 앞둔 제품은 총 3가지 종류로, 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깊고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이다. 이에 회사는 11월부터 배우 김상중을 앞세운 마케팅을 라디오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펼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 샤르데냐(Sardenya) 브랜드로 출시한 유스필 필러 제품은 부작용이 없고 지속성과 탄성률이 높으며, 주입력이 낮아 해외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한국 시장에서는 ‘유스필(Youthfill)’이라는 브랜드로 론칭하면서 ‘그것이 알고싶다’ MC로 익히 알려진 배우 김상중을 모델로 선정해 진정성과 신뢰도를 더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유스필은 포토그래퍼 안웅철 작가와 함께 ‘K-포토아트컨덴츠’를 개발해 예술작품과 함께 K-뷰티마케팅에도 나선다. 가나아트센터 입주작가로 활동한 바 있는 안웅철 작가는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음반사 ‘ECM RECORDS’와 20여 차례 협업하고 있는 포토그래퍼다.
한편, 알에프텍은 지난 8월 히알루론산(HA) 필러를 전문 제조하는 ‘유스필’을 흡수합병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 진출했다. 합병 이후 국내 출시 필러 브랜드를 ‘유스필(Youthfill)’로 정하고, 인허가 변경절차를 마무리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카드, ESG 일환 '하나로 연결된 아이들의 마음' 사업 실시
- KB국민은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판매 한도 확대
- 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 선정
- 하나은행, 3분기 누적 '은행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
- 대한항공, 3분기 실적 기대치 하회…목표가↓-KB
- NH농협카드, 미성년 자녀 가족카드 'zgm 스스로카드' 출시
- 미래에셋證,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 페스티벌’ 확대 개최
- '주담대 승부수' 토스뱅크…정부 규제가 최대 변수
- 천정부지 코스피에…증권사, 실적·주가 '양날개'
- “고파이 해결하라”…국감 도마 오른 바이낸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기아 '2025 R&D 협력사 테크 데이' 개최
- 2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다이닝 신제품 3종 출시
- 3'담양, 농촌소득사업' 재정난 악화만↑…과감한 포기 '승부수' 성공 부른다
- 4영덕군, 영덕 물가자미 축제. . .다음 달 7일부터 9일까지 개최
- 5영덕군, 2축 사과원 조성 시범사업 평가회 개최
- 6"지속가능 K방산 조성 앞장"…한화, 협력사와 상생 수출 박차
- 7영남대 독도연구소, ‘독도교육 내실화 방안’ 학술대회 개최
- 8"김창훈·김완선, 음악을 그리다"…갤러리 마리 특별전 개최
- 9SES AI, 배터리 소재 개발 AI 플랫폼 최신 버전 'MU-1' 공개
- 10SK케미칼-아리바이오, 치매 치료제 개발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