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인쿠션’, 매출 100억 돌파 에디션 출시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돼 클렌징까지 책임진다. 밀착 광채와 커버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피부에 부담 없는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퍼펙타’를 모두 담은,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칠성음료, ‘AI 기반' 제품 라벨 표시사항 검토 시스템 구축
- 셀트리온, ADC 항암신약 美 임상 1상 신청…"글로벌 신약개발 본격화"
- SPC그룹, 美 텍사스 제빵공장 건립 확정
- GS리테일, 아름다운가게에 21억원 상당 기부…"ESG경영 앞장"
-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초신작 프로젝트 공개
- KT, AI 문제풀이 ‘콴다’ 구독 서비스 출시
- "SUV 새 기준 제시"… 현대차, ‘아이오닉 9’ 사전 계약 개시
- 셀트리온제약, 고혈압·고지혈증 3제 복합제 '암로젯정' 국내 판매 개시
- 김동명 LG엔솔 사장 “위기일 때 실력 드러나…슈퍼사이클 지배자될 것”
- 제주항공, B737-8 3호기 구매…“차세대 항공기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부산은행·부산신보와 1500억 규모 소상공인 특별자금 지원
- 2"기존 혜택에 교통비 캐시백까지"…카카오뱅크, K-패스 프렌즈 체크카드 출시
- 3롯데칠성음료, ‘AI 기반' 제품 라벨 표시사항 검토 시스템 구축
- 4셀트리온, ADC 항암신약 美 임상 1상 신청…"글로벌 신약개발 본격화"
- 5SPC그룹, 美 텍사스 제빵공장 건립 확정
- 6GS리테일, 아름다운가게에 21억원 상당 기부…"ESG경영 앞장"
- 7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초신작 프로젝트 공개
- 8KT, AI 문제풀이 ‘콴다’ 구독 서비스 출시
- 9KB증권, 깨비증권 해외선물옵션수수료 할인
- 10"SUV 새 기준 제시"… 현대차, ‘아이오닉 9’ 사전 계약 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