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부동산 입력 2021-12-02 17:25:15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CC건설이 노후된 경비실을 보수하고 있는 모습. [사진=KCC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KCC건설은 자사의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2021년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부문 대상과 디지털영상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KCC건설은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게 됐다.


KCC건설의 스위첸 광고는 지난 2019년에는 ‘엄마의 빈방’ 캠페인을 선보여 동영상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문명의 충돌’ 광고를 선보여 TV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는 일상에서 매일 마주하고 함께 하지만 당연하게 생각했던 ‘경비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특히 ‘모두의 불이 꺼지는 시간 여전히 불이 꺼지지 않는 집이 있습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경비실과 경비원분들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 말미에는 실제로 노후된 경비실 환경을 개선하는 KCC건설의 나눔경영 프로그램인 ‘등대 프로젝트’가 함께 온에어 돼, 소중함과 고마움을 재조명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경비원분들의 실질적인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스위첸의 진정성을 담았다.


KCC건설은 ‘스위첸 등대프로젝트’를 통해 전국 KCC건설이 건설한 아파트 내 40여 개 이상의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 주는 사업을 실시했다.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내·외부 보수 ▲책상 및 의자 등 집기류 교체 ▲소형 에어컨 및 냉장고 설치 등 경비원분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였고 현재 올해 계획하였던 40여 개 이상의 모든 경비실의 개선 공사를 완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국의 경비실 개선 실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등대프로젝트 스페셜 영상’을 온에어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부동산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