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론칭과 함께 브랜드 앱 이용자 수 증가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신규 멤버십 서비스가 론칭 한 지 한 달 만에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버거킹이 작년 12월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서비스는 ‘커피 무료 교환권’, ‘와퍼 단품 교환권’ 및 ‘할인 쿠폰’ 등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버거킹에 따르면 신규 멤버십 서비스 런칭 이후 버거킹 브랜드 앱의 일간 활성 이용자(DAU)는 평균 51% 이상 증가했고, 그 효과로 12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 역시 140만을 돌파했다.
이는 16년 5월 앱 출시 이후 사상 최고 수치로, 12월 한 달간 신규 가입자 수 및 브랜드 앱 다운로드 수 또한 멤버십 런칭 이전(1월~11월) 평균 대비 각각 89% 및 57% 증가했다.
더불어, 멤버십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소비자 이벤트도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소비자 행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홈페이지는 누적 방문자 수 32만 명을 기록했고, 이벤트 총 참여 횟수는 25만 회를 돌파했다.
문영주 버거킹 대표는 “신규 멤버십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편리함과 개인화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처럼, 앞으로도 국내 QSR 업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버거킹 멤버십은 리뉴얼된 버거킹 앱을 통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웰컴’, ‘주니어’, ‘와퍼’ 및 ‘킹’ 등 총 4 가지로 구성된 가운데 직전 3개월간 적립된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산정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효성重, 美에 초고압 풀 패키지 765kV 송전망 공급
- HD현대오일뱅크, 추석 맞아 ‘한가위 쿠폰이팡팡’ 이벤트 진행
- 신설 역세권 대단지 ‘학익 루미엘’ 홍보관 오픈
- 티웨이항공, 이탈리아 국영항공사 ITA항공과 인터라인 개시
- 정준호 의원 "명절 열차 무임승차 5년 새 2배…대책 시급"
- GS건설, 철산역자이 본격 분양
- 한국토지신탁, 신대방삼거리역 역세권활성화 사업 본격 추진
- 금호두산아파트, 재건축 진단 신청…패스트트랙으로 속도 낸다
- KT, 아이폰17 시리즈 출시…“에어 업그레이드 완판”
- 통신3사, 아이폰 RCS 지원…"장벽 없는 메시징 통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자산운용, 달러단기자금펀드(USD) 수탁고 1조원 돌파
- 2효성重, 美에 초고압 풀 패키지 765kV 송전망 공급
- 3HD현대오일뱅크, 추석 맞아 ‘한가위 쿠폰이팡팡’ 이벤트 진행
- 4신설 역세권 대단지 ‘학익 루미엘’ 홍보관 오픈
- 5티웨이항공, 이탈리아 국영항공사 ITA항공과 인터라인 개시
- 6고려인 강제이주 다룬 동화 내년 초 발간
- 7정준호 의원 "명절 열차 무임승차 5년 새 2배…대책 시급"
- 8키움증권, ‘키움 콥데이’ 행사 성료
- 9GS건설, 철산역자이 본격 분양
- 10기장군, 개발제한구역 주민지원사업 선정…30억9000만원 국비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