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7-05 17:00:57
		수정 2022-07-05 17:0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PICK YOUR DRINK’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신제품은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을 더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컬러와 테마는 ‘시원한 바다’가, 비주얼은 ‘단 둘이서’가, 맛은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토핑은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선택을 받았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이한준 LH 사장, 개혁 3년 마무리…“국가 위해 또 다른 길 나선다”
-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比 39.3%↓
- 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선봬
-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서울시 좋은빛상’ 우수상 수상
- 대우건설 3분기 영업익 566억원…전년比 9.1%↓
- "행운 키링 만들어요"…과천상상자이타워, 패밀리데이 이벤트 개최
- CJ대한통운, 현대커머셜과 상생금융 제휴 협약 체결
- BBQ, 착한기부로 올 10월까지 누적 1만 마리 기부
-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컵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
- 푸디스트, 튀르키예 파스타 제조업체 'VINO'와 독점 제휴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한준 LH 사장, 개혁 3년 마무리…“국가 위해 또 다른 길 나선다”
- 2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比 39.3%↓
- 3삼성생명, 3분기 DC·IRP 원리금보장형·비보장형 수익률 1위
- 4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선봬
- 5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서울시 좋은빛상’ 우수상 수상
- 6부산도시공사, 'BMC 드림하우스' 개보수 마치고 새단장
- 7NH투자증권, ‘부동산트렌드 2026’ 부동산 특강 진행
- 8대우건설 3분기 영업익 566억원…전년比 9.1%↓
- 9"행운 키링 만들어요"…과천상상자이타워, 패밀리데이 이벤트 개최
- 10CJ대한통운, 현대커머셜과 상생금융 제휴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