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5 17:20:16
수정 2022-07-05 17:20:1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해,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HLB글로벌 자회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짐빔, 캐딜락 포뮬러 1팀과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 2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 3'샵안녕' 첫 단독 콘서트 ‘안녕? 안녕!’ 10월 개최
- 4미니골드, CU와 손잡고 추석 선물세트 출시
- 5부산항만공사, 10월 APEC 대비 감천항 보안훈련 실시
- 6부산교육연구정보원, 학교관리자 대상 메타버스 저작 도구 활용 연수
- 7쿼드메디슨, 마이크로니들 기술로 백신 접근성 확대 비전 제시
- 8핸디컴퍼니,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벤처투자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9동원홈푸드, 부천대학교와 어린이 급식 위한 MOU 체결
- 10해양·관광·수산식품 융합 축제 '2025 해양수산문화 엑스포' 19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