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코드,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 홈페이지 제작 웹에이전시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10-01 09:28:00
수정 2022-10-01 09:28:00
정의준 기자
0개
웹사이트 제작업체 그로스코드가 홈페이지 제작 웹에이전시 부문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로스코드는 고급 디자이너와 기획 전문가로 구성되어 트랜디한 디자인과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 기획력을 갖춘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제작 기술력과 고객 선호도 심사결과 수상 업체로 선정됐다.
그로스코드 관계자는 "2022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고객사 사업성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그로스코드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매출상승과 브랜딩을 책임지는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넥슨·크래프톤 웃고 엔씨 울고”…게임업계 실적 ‘희비’
- 올해 서울서 1조 넘는 정비사업 6곳…“수주 사활”
- 기아 광명공장 54년 족쇄 풀렸다…‘대지→공장’ 지목 변경
- 실적발표 앞둔 조선업계…한화오션 ‘흑자전환’ 기대감
- 오늘부터 연말정산 간소화…“과다공제 방지”
- 내달 ‘배달 상생안’ 시행…‘수수료 시스템’ 개발 분주
- 포커스에이치엔에스, 중동 최대 보안장비 전시회 참가
- 덴티움, ‘Dentex 2025’ 참가…맞춤형 통합 솔루션 제공으로 호평
- LG디스플레이, 작년 영업손실 5,606억원… 적자 폭 축소
- '경쟁 제한' 유발하는 MBK·영풍 적대적 M&A…고려아연 인수 제동 걸리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올해로 44회째 전북 무주군과 청소년 교류 활동
- 2“넥슨·크래프톤 웃고 엔씨 울고”…게임업계 실적 ‘희비’
- 3올해 서울서 1조 넘는 정비사업 6곳…“수주 사활”
- 4기아 광명공장 54년 족쇄 풀렸다…‘대지→공장’ 지목 변경
- 5건설업 부실채권 경고등…PF리스크 다시 커지나
- 6실적발표 앞둔 조선업계…한화오션 ‘흑자전환’ 기대감
- 7오늘부터 연말정산 간소화…“과다공제 방지”
- 8내달 ‘배달 상생안’ 시행…‘수수료 시스템’ 개발 분주
- 9인천시 강화군, 청년 취업 역량 강화...워크숍 개최
- 10부천시, ‘마약류 6종 무료 익명 검사’ 제공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