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3-14 13:14:57
수정 2025-03-14 13:14:57
정의준 기자
0개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TV부문 광고주협회장상 수상

SM C&C는 지난 13일 개최된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으로 광고주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은 기존의 ‘박카스 광고’라는 틀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젊음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젊음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여행’과 ‘스포츠’라는 소재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젊은 세대의 모습을 담아내고 역동적인 영상미와 반전 장치를 통해 박카스만의 젊음이라는 가치를 각인시켰다.
해당 캠페인을 기획한 SM C&C 관계자는 “새로운 60년을 준비하는 박카스가 젊은 세대와 진정으로 공감하려는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젊음의 상징으로 살아 숨 쉴 박카스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학계 및 광고 전문가, 소비자 단체, 대학생 등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심 광고 시상식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종근당홀딩스, ‘2025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전개
- GS25 ‘얼박사’ 100만 캔 돌파…에너지음료 1위 달성
- 춘천 포테이투-어 감자빌 팝업스토어, 부산서 성황리에 진행 중
- 온더아이티, 동성케미컬에 AI혁신 제안시스템 수주
- 명품감정교육, 고소득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함께하는 사랑밭, 'RUN&LEARN’ 기부 마라톤 개최
- 콘텐츠 소비 시대…유통·식품家, 일상과 문화를 잇는 브랜딩 전략 확산
- 조인, 일본 장어구이 ‘이나카안블랙 카바야키구이’ 롯데홈쇼핑 완판 기록
- 동일씨앤이, 글로벌 '난연 소재·덕트 인증' 동시 획득
- 구강케어 브랜드 피우마, 콜라겐 함유 신제품 출시…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 입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진태 지사, 이재명 대통령에 강원 현안 건의
- 2인천시, 도시경관 기록 시스템 고도화 완료
- 3“소각장 결사반대” 고양 내곡동 주민 반발 확산
- 4인천관광공사, 지역 관광 SNS 크리에이터 교육 운영
- 5인천 강화군, 중대재해 예방 총력
- 6인천교통공사, AI 에스컬레이터 관리 플랫폼 개발 협약
- 7원주시, 아카데미극장 철거 방해 혐의자들에 대한 처벌불원서 제출 결정…"화합·상생·발전"
- 8강원랜드, 불법도박 감시 강화...‘모니터링단 대폭 확대’
- 9최혁진 의원, 원강수 시장과 아카데미극장 갈등 국면 봉합
- 10종근당홀딩스, ‘2025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