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3-14 13:14:57
수정 2025-03-14 13:14:57
정의준 기자
0개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TV부문 광고주협회장상 수상
SM C&C는 지난 13일 개최된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으로 광고주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은 기존의 ‘박카스 광고’라는 틀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젊음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젊음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여행’과 ‘스포츠’라는 소재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젊은 세대의 모습을 담아내고 역동적인 영상미와 반전 장치를 통해 박카스만의 젊음이라는 가치를 각인시켰다.
해당 캠페인을 기획한 SM C&C 관계자는 “새로운 60년을 준비하는 박카스가 젊은 세대와 진정으로 공감하려는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젊음의 상징으로 살아 숨 쉴 박카스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학계 및 광고 전문가, 소비자 단체, 대학생 등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심 광고 시상식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