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3-14 13:14:57
수정 2025-03-14 13:14:57
정의준 기자
0개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TV부문 광고주협회장상 수상

SM C&C는 지난 13일 개최된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으로 광고주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은 기존의 ‘박카스 광고’라는 틀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젊음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젊음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여행’과 ‘스포츠’라는 소재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젊은 세대의 모습을 담아내고 역동적인 영상미와 반전 장치를 통해 박카스만의 젊음이라는 가치를 각인시켰다.
해당 캠페인을 기획한 SM C&C 관계자는 “새로운 60년을 준비하는 박카스가 젊은 세대와 진정으로 공감하려는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젊음의 상징으로 살아 숨 쉴 박카스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학계 및 광고 전문가, 소비자 단체, 대학생 등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심 광고 시상식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프랜차이즈 식자재몰 DNL스토어, 맞춤형 4PL 서비스로 매출 성장
- 섬에어, 운항·정비 부문 공개 채용…"내년 취항 준비"
- 르노코리아, 9월 8710대 판매…전년 동기 대비 1% 늘어
- 기아, 9월 26만8238대 판매…전년 대비 7.3% 증가
- 현대차, 9월 37만2298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8.3% 증가
- GM 한국사업장, 9월 총 2만3723대 판매
- 오리온, 국내 재생유기농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메가MGC커피, 자영업자에 수수료 떠넘겨…공정위 23억 과징금
- KGM, 9월 1만 636대 판매…올해 월 최대 판매
- 삼성전자서비스, 추석 연휴 5일간 '수리 서비스' 제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프랜차이즈 식자재몰 DNL스토어, 맞춤형 4PL 서비스로 매출 성장
- 2'바다의 산삼' 완도 전복, 서울 도시민 입맛 사로잡다
- 3섬에어, 운항·정비 부문 공개 채용…"내년 취항 준비"
- 4르노코리아, 9월 8710대 판매…전년 동기 대비 1% 늘어
- 5기아, 9월 26만8238대 판매…전년 대비 7.3% 증가
- 6현대차, 9월 37만2298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8.3% 증가
- 7GM 한국사업장, 9월 총 2만3723대 판매
- 8인천시, 재정 부담 속 폐기물 수수료 현실화
- 9안양시, 추석 연휴 '착한 수레 정상 운행'
- 10화성특례시 '경기도 최초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