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3-14 13:14:57
수정 2025-03-14 13:14:57
정의준 기자
0개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TV부문 광고주협회장상 수상
SM C&C는 지난 13일 개최된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으로 광고주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제약 박카스 ‘젊음을 힘껏. 마음껏.’ 캠페인은 기존의 ‘박카스 광고’라는 틀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젊음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젊음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여행’과 ‘스포츠’라는 소재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젊은 세대의 모습을 담아내고 역동적인 영상미와 반전 장치를 통해 박카스만의 젊음이라는 가치를 각인시켰다.
해당 캠페인을 기획한 SM C&C 관계자는 “새로운 60년을 준비하는 박카스가 젊은 세대와 진정으로 공감하려는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젊음의 상징으로 살아 숨 쉴 박카스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학계 및 광고 전문가, 소비자 단체, 대학생 등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심 광고 시상식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이터, ‘아맘때 센터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 흔한남매, 겨울 이야기로 팝업스토어 다시 문 연다
- KAI·KMA, ‘2026 AI: 부와 사회의 미래를 읽다’ 토크콘서트 성료
- 루치아박, 2026년 봄·여름 시즌 오트쿠튀르 드레스 라인 공개
- 아동복지협회·우체국공익재단, ‘청년밥심 스타트온’ 자립준비청년 지원
- 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산업·교통·생활 잡은 핵심 입지 '눈길'
- 유클리드소프트, 단계적 사고 적용 농작업 로봇 AI 데이터 성공적 구축
- 대한항공·아시아나 '좌석 유지' 위반…공정위, 이행강제금 59억원
- LG 구광모 "변곡점에 선 LG, 기존 성공방식 넘는 혁신해야"
- 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 보완 지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목포시, ‘2026 한·일 관광진흥협의회’ 유치 총력전…일본 관광 시장 정조준
- 2인사이터, ‘아맘때 센터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 3흔한남매, 겨울 이야기로 팝업스토어 다시 문 연다
- 4KAI·KMA, ‘2026 AI: 부와 사회의 미래를 읽다’ 토크콘서트 성료
- 5루치아박, 2026년 봄·여름 시즌 오트쿠튀르 드레스 라인 공개
- 6아동복지협회·우체국공익재단, ‘청년밥심 스타트온’ 자립준비청년 지원
- 7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산업·교통·생활 잡은 핵심 입지 '눈길'
- 8유클리드소프트, 단계적 사고 적용 농작업 로봇 AI 데이터 성공적 구축
- 9고흥군의회, 제2차 정례회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 10대한항공·아시아나 '좌석 유지' 위반…공정위, 이행강제금 59억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