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03-14 14:18:15
수정 2025-03-14 14:18:15
이수빈 기자
0개
넷플릭스와 제휴 알리는 ‘네넷’ 광고 호평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국내 IT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최초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지난해 11월부터 디지털 콘텐츠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네넷(네이버+넷플릭스)’ 캠페인은 강력한 멤버십 혜택과 화제성 높은 넷플릭스의 콘텐츠를 연결해 완성도 높은 광고라는 평을 얻었다.
네이버는 이번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확장하며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지난 12월 네이버 1784 사옥 루버에 ‘네넷’이라는 글자를 연출하고 오징어 게임의 대표 등장인물인 핑크가드들이 사옥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사진을 공개해 양사 제휴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다. 또, 오징어 게임의 딱지맨과 핑크가드가 서울·부산 지역에 등장하는 이벤트를 네이버지도 및 오픈톡과 연계해 진행하며 양사 간 시너지에 대한 이용자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생활밀착형 자영업체 급감·매출 감소…경기침체 속 구조변화 가속화
- 쿠팡, 국내 중소기업 대만 시장 진출 원스톱 지원한다
- 포스코그룹 첫 LNG 전용선 도입…'HL 포르투나' 하반기 본격 운항
- 국내은행 1분기 순익 6.9조…전년比 28.7% '껑충'
- [김효진 기자의 heavy?heavy!] 한 달 밀린 티웨이항공 임시 주총…다음 시나리오는
- 신규 일자리 11분기째 연속 감소…고용시장 ‘장기 침체’
- 다이어트 건기식 '중복 섭취' 주의…소비자원, "간 독성 위험"
- 주류업계, 여름 성수기 공략 속도…"도수·디자인 리뉴얼"
- "책은 힙하다"…출판업계 순풍, 언제까지 이어질까
- 앳킨슨 ITIF 회장 “수출 중심 경제성장에 기술혁신 필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5-25(일) 00:00
맑음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사상 최대 145만 방문객 기록…2년 연속 100만 명 돌파
- 212월부터 해외파생상품·레버리지ETP 투자자들 사전교육 의무화
- 3생활밀착형 자영업체 급감·매출 감소…경기침체 속 구조변화 가속화
- 4한경협 27일 '사이버안보 세미나' 개최…안보 차원 사이버사고 대응 논의
- 5신한금융, 저탄소 전환 관리체계 구축..."전환금융 제도화 본격 추진”
- 6환율 7개월 만에 최저 수준…원화 가치 2.45% 상승
- 7쿠팡, 국내 중소기업 대만 시장 진출 원스톱 지원한다
- 8포스코그룹 첫 LNG 전용선 도입…'HL 포르투나' 하반기 본격 운항
- 9무보·美 한인은행 손잡고 韓기업 미국 시장 진출 지원 박차
- 10공모주 시장 훈풍 기대감 상승…새내기株 이달 평균 110% 올라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8:00상한가 로켓배송
재방송 임정현 PD 최민주 MC
- 19:00왕이 될 상한가
재방송 황미선 PD 조승연 MC
- 20:00BUY킹스탁
재방송 박아인 PD 오예진 MC
- 21:00코인 뉴스룸
재방송 오승찬,김호빈 PD 이지영 MC
- 21:30현장JOB치기
본방송 PD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