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증권·금융
입력 2016-11-28 12:02:55
수정 2016-11-28 12:02:55
정하니 기자
0개
[본문 리드] 한화손해보험은 온라인 브랜딩과 대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회사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오는 12월 1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은 회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유용한 보험 정보는 물론, 회사 소식과 브랜드에 관련한 스토리를 게시할 예정이다. 자동차와 치아 공식 블로그에 등재한 인기있는 콘텐츠도 카드뉴스 형태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화손해보험은 회사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12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화손해보험 전가족완전보장 페이스북 (www. facebook.com/hwgeneralins.com)에 방문한 후,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여명에게 아이폰7, 스마트 밴드,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honey.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핀다 "자담대, 카드사 포함 전 업권 입점…올해 한도조회 4480만건 달해"
- 삼성화재, 다이렉트 '4계절 보험' 겨울플랜 출시
- 농협 'K-라이스페스타' 개막…국산 쌀 소비 확대 나선다
- ‘실적 훈풍’ 증권가 CEO 연임 무게…변수는 내부통제
- BNK금융 회장 후보군 4인 압축…연속성 VS 변화 경쟁
- 서스틴베스트, 국내 공시 위한 ‘재무중요성 맵’ 최초 공개
- 핀트, AI 투자 알고리즘 '미국 거버넌스' 부각
- 금감원, 홍콩ELS 판매銀 5곳 과징금 2조원 사전통보…역대 최대 규모
- 교보생명, 실종취약계층·사회복지사 맞춤 지원 프로그램 확대
- 인터넷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 대출 목표 초과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핀다 "자담대, 카드사 포함 전 업권 입점…올해 한도조회 4480만건 달해"
- 2삼성화재, 다이렉트 '4계절 보험' 겨울플랜 출시
- 3다음, 카카오 품 떠난다…부활일까 고별일까
- 4통신사, 주파수 재할당 ‘쩐의 전쟁’…결국 국민 몫?
- 5'롯데렌탈·SK렌터카’ 결합 임박…VIP운용 “주주환원”
- 6농협 'K-라이스페스타' 개막…국산 쌀 소비 확대 나선다
- 7‘실적 훈풍’ 증권가 CEO 연임 무게…변수는 내부통제
- 8BNK금융 회장 후보군 4인 압축…연속성 VS 변화 경쟁
- 9건설업계, 세대교체 바람…‘젊은피·재무통’ 전면 배치
- 10‘벼랑 끝’ 홈플러스…회생 계획안 마감 ‘째깍째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