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업계 최초 전자책 방식 고객안내문 서비스 실시

증권·금융 입력 2017-11-14 11:30:39 수정 2017-11-14 11:30:39 정훈규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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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전자책(e-Book) 플랫폼을 적용한 안내문인 ‘KB스마트안내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KB스마트안내문은 기존 종이 문서를 전자 이미지로 만든 PDF 방식이 아닌 전자책 형식이라 목차 관리가 가능하고 원하는 내용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KB스마트안내문에서는 고객이 안내문을 받고 전화 걸기와 보험료 납입 등의 업무도 바로 처리할 수 있다. KB스마트안내문은 문자메시지나 카카오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KB스마트알림 전용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B손보는 KB스마트안내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종이안내문 대신 ‘KB스마트안내문’에 대해 수신 동의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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