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골프웨어 BTR, 배우 이상윤과 5년째 계약 체결
스타일리쉬 비티알 골프웨어는 배우 이상윤과 5년째 장기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비티알 골프웨어는 북유럽풍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기능성을 바탕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입을 수 있은 ‘보더리스 골프웨어’다. 배우 이상윤은 지난 2015년 모델 발탁 후 올해뿐만 아니라 오는 2020년까지 비티알 골프웨어와 함께 할 예정이다.
비티알 골프웨어는 올해 S/S시즌 편안함과 기능성을 결합한 테크놀로지 라인 ‘Do-Golf 라인’,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캐주얼 어반스타일 ‘BASIC 라인’, 트렌디한 감성의 시즌 테마 ‘Trend 라인’ 그리고 올해 발매한 최고의 스윙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까지 선보인다.
레드 컬러로 매 시즌 화제가 된 비티알 골프웨어는 올봄에는 캠 재킷을 출시했다. 화보 속 이상윤이 착장하고 있는 캠 재킷은 ‘장타’를 위한 테크놀로지와 디자인을 접목해 골퍼들의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캠 재킷은 블루, 레드, 네이비 색상이 있다.
비티알 골프웨어는 지난해 12월 KPGA 공식 스폰서 협약, KPGA 한국 프로골프대상 시상식 후원, 허인회 프로선수 스폰서 계약 체결 등 골프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BTR 골프대회’를 매년 개최해 생활 속에서 골프가 자리 잡도록 생활 밀착형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비티알 골프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상윤의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비티알과 지속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겸비한,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델 이상윤과 함께한 화보는 비티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