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 선정
부동산114,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 선정

창사 20주년을 맞은 부동산114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부동산전문포털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1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해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골든브랜드’는 산업별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부동산114는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지난해 창업지원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 전략을 펼친 결과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라는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주거용과 상업용을 아우르는 빅데이터를 토대로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114는 20년 동안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공공기관의 빅데이터 융합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2조현, 美상원·백악관 인사와 면담…"전략적 경제 협력 심화"
- 3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4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5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의혹 IMS·사모펀드 대표 동시 소환
- 6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7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8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9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10"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