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19-04-02 17:49:41
수정 2019-04-02 17:49:41
유민호 기자
0개
부동산114,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 선정

창사 20주년을 맞은 부동산114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부동산전문포털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1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해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골든브랜드’는 산업별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부동산114는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지난해 창업지원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 전략을 펼친 결과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라는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주거용과 상업용을 아우르는 빅데이터를 토대로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114는 20년 동안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공공기관의 빅데이터 융합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