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브이에이치코리아, 오는 18~23일 기업설명회 개최
원방테크·삼현피에프 인수를 통한 회사 성장 전략 설명 예정

엔브이에이치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기관투자자와 주요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IR)을 실시한다고 17일 공시했다.
이번 기업설명회는 기관과 주요 투자자들을 직접 방문해 1:1 미팅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후원기관은 하나금융투자증권이며, 회사는 해당 설명회를 통해 기업가치 증대를 위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2017년 5월 이후 처음 시행되는 이번 기업설명회에서는 인도·체코·독일 등 새로운 해외시장 진출과 추가 기업인수 등 회사의 주요 경영현황을 설명하고, 투자자들이 갖고 있던 궁금증 대한 질의응답이 한다.
엔브이에이치코리아는 작년에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기업 원방테크를 인수한 데 이어, 올해는 거더교량 업계에서 수주실적 1위를 기록 중인 삼현피에프를 인수한 바 있다. 원방테크는 국내 QLED 시장 확장의 수혜로 앞으로 안정적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며, 삼현피에프는 프리콤 공법 개발을 통해 강합성 교량 시장 개척 이후 현재 교량 관련 전 분야에서 국내특허 27건과 국제특허를 보유한 내실 있는 기업이다.
회사 관계자는 “종합건설면허를 가진 삼현피에프 인수를 통해 턴키(Turn Key) 프로젝트 수주가 가능해짐에 따라 매출증가와 사업영역 확대 등 기회 많아질 것”이라며 “올해 원방테크 기업공개를 통한 공모자금 기반으로 회사의 새로운 성장동력 찾기에 나선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기업설명회를 갖는 엔브이에이치코리아는 차량 내부와 엔진에 장착되는 소음진동 패키지와 헤드라이너 모듈 업계 1위 업체로, 국내외 대기업을 고객사로 보유 중이다. 특히 지난해 폭스바겐과 아우디에 헤드라이닝 수주 계약을 따낸 데 이어 올 상반기 현대자동차 체코 공장 부품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부직포와 펠트 전문기업 GH신소재, 부품 전문기업 NVH플로어시스템 등을 인수해 자동차 부품과 소재 관련 국내 수직계열화를 이룬 바 있다. 해외 생산법인으로는 중국, 인도, 러시아, 미국, 체코 등이 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상진 산은 회장 "첨단전략산업 지원·선제적인 산업구조 재편 집중"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웅진프리드라이프, 구독형 상조 '하이프리드 구독' 출시
- 신한카드, 플랜 시리즈 100만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신보-한수공, 중소기업 탄소중립 지원 데이터 교류 업무협약
- 티머니, '가나디 티머니카드' 2종 출시
- 현대해상, 출국 항공기 지연보장 특약 출시
- 한국거래소, 'FIA 포럼 부산 2025' 성료…"글로벌 경쟁력 강화"
- 태웅로직스, 부산신항에 특수화물 전문 물류센터 'T&C BUSAN’ 설립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누적 발급 30만좌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GM 가을음악회, 임직원과 가족 초청해 축제의 장 열어
- 2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아이먼저' 라디오 캠페인 전개
- 3에스디생명공학 Snp, 15일 강예빈과 카카오 쇼핑라이브 예고
- 4이동의즐거움, 강화군 어르신 무상교통 '택시'까지 확대
- 54호선 반월역 역세권 ‘동문 디 이스트’, 할인·풀옵션 혜택 제공
- 6SBA, 하반기 청년취업사관학교 동작·관악캠퍼스 교육생 모집
- 7중기중앙회, 서울 中企협동조합 최고경영자 워크숍 개최
- 8박상진 산은 회장 "첨단전략산업 지원·선제적인 산업구조 재편 집중"
- 9인천출입국, 불법고용 뿌리 뽑기 나섰다
- 10수원시, '델타플렉스에 청년복합문화공간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