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지식산업센터 중랑구 ‘신내 SK V1 센터’ 공급

SK건설은 서울 중랑구 신내동 일대에 지식산업센터인 ‘신내 SK V1 센터’를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
신내 SK V1 센터는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37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총면적 9만9,864㎡,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건립된다.
센터가 들어서는 중랑구 신내역 일대는 편리한 교통과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췄다. 최근 중랑구청은 신내역 일대를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조성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중랑구는 사업지 인근에 있는 신내 차량기지 이전을 추진해 이곳에 첨단산업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신내 SK V1 센터가 들어서는 부지 주변에는 북부간선도로 중랑IC가 앞에 있다. 동부간선도로, 세종-포천 고속도로(예정),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바로 이어져 물류 운송에 유리하다.
SK건설은 입주기업의 업무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드라이브인(drive-in) 시스템과 도어투도어(door-to-door) 시스템을 지상 5층까지 적용한다. 차량(최대 5t)으로 호실 앞 주차(일부 호실)와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신내 SK V1 센터에는 다양한 휴게 공간이 마련된다. 또 근린공원과 생태정원을 인근 주민과 입주기업이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연결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신내동 일대는 서울과 경기를 잇는 차세대 업무지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입주기업의 편의를 극대화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신내 SK V1 센터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 중랑구 신내동 384-4번지에 마련됐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세하남병원 착공…2027년 종합병원 시대 여는 하남
- 2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3'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4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5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6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7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8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9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10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