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0회 연속 홈쇼핑 완판 달성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3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최신 모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도 첫 방송부터 완판을 달성했다. 해당 방송에서 1만2,900세트를 판매해 목표 대비 112%의 판매량을 올렸다.
이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비결을 바탕으로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즌3 제품이다. 캡슐라이징 공법과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초극세 S자 브러시가 용기에 결착한 특허 용기를 사용했다.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과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땀, 피지, 물에 강하며 높은 커버력과 빠른 수분 충전 효과 등으로 38시간 동안 무너질 틈 없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AI, 'KF-16 시뮬레이터' 성능개선 사업 계약 체결
- 티머니, 외국인 관광객 위한 '트래블카드 플러스' 출시
- 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2025 레미콘 경영혁신 포럼 개최
-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AI, 'KF-16 시뮬레이터' 성능개선 사업 계약 체결
- 2고창 여성시니어 합창단, 제4회 정기연주회 개최
- 3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4김한종 장성군수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 위해 책임과 역할 다할 것"
- 5원주시, 강원특별자치도 최초 ‘환경교육도시’ 선정… 3년간 행정·재정 지원
- 6키움증권, 카카오뱅크와 ‘26주적금with키움증권’ 출시
- 7남원시의회 '문화유산관광발전연구회', 연구성과 해단식 성료
- 8진도군,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 9미래에셋운용, ‘K 배당 시리즈’ ETF 2종 순자산 1조 2000억원 돌파
- 10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