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0회 연속 홈쇼핑 완판 달성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3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최신 모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도 첫 방송부터 완판을 달성했다. 해당 방송에서 1만2,900세트를 판매해 목표 대비 112%의 판매량을 올렸다.
이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비결을 바탕으로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즌3 제품이다. 캡슐라이징 공법과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초극세 S자 브러시가 용기에 결착한 특허 용기를 사용했다.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과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땀, 피지, 물에 강하며 높은 커버력과 빠른 수분 충전 효과 등으로 38시간 동안 무너질 틈 없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