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0회 연속 홈쇼핑 완판 달성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3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최신 모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도 첫 방송부터 완판을 달성했다. 해당 방송에서 1만2,900세트를 판매해 목표 대비 112%의 판매량을 올렸다.
이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비결을 바탕으로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즌3 제품이다. 캡슐라이징 공법과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초극세 S자 브러시가 용기에 결착한 특허 용기를 사용했다.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과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땀, 피지, 물에 강하며 높은 커버력과 빠른 수분 충전 효과 등으로 38시간 동안 무너질 틈 없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현대,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10억 원 지원
- CJ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출 외국인 비중 25% 돌파
- 쿠팡, 다회용 ‘에코백’ 도입…‘찍찍이’ 없앤 ‘뉴 프레시백’ 눈길
- 제주항공, B737-8 6호기 구매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LG, AI 토크 콘서트 2025서 ‘엑사원 생태계’ 공개
- GS건설, 송파한양2차 재건축 출사표…정비사업 연속 행보 이어간다
- '그로서리 전문' 롯데마트 베트남 하노이센터점 "1년새 매출 15% 성장"
- KT,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예약 개통 시작
- 볼보차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 티웨이항공, 장거리 노선서 '순수 채식 기내식' 선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피아이엠, MIM 기반 '글로벌 방산시장 공략' 본격화
- 2우리銀, 반도체·AI·로봇 수출입 기업에 금융지원 확대
- 3수성아트피아, 아우라 목관오중주와 함께하는 ‘Friendly, Easy Classic’ 개최
- 4경북교육청정보센터, 최태성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 5경북테크노파크, 2025 비즈쿨 프로젝트 1차 G-Biz 워크숍 개최
- 6대구 중구, 27년 만에 인구 10만 명 회복
- 7영남대, ‘2025 YU 세계인 한국어 말하기 대회’ 개최
- 8대구대 파란사다리 연수단, 영국‧말레이시아‧필리핀서 해외 연수 실시
- 9HD현대,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10억 원 지원
- 10KB국민銀, 대한법률구조공단에 3년간 51억원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