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30회 연속 홈쇼핑 완판 달성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브랜드 조성아TM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홈쇼핑 3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최신 모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도 첫 방송부터 완판을 달성했다. 해당 방송에서 1만2,900세트를 판매해 목표 대비 112%의 판매량을 올렸다.
이 제품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비결을 바탕으로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즌3 제품이다. 캡슐라이징 공법과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초극세 S자 브러시가 용기에 결착한 특허 용기를 사용했다.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과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땀, 피지, 물에 강하며 높은 커버력과 빠른 수분 충전 효과 등으로 38시간 동안 무너질 틈 없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서울 중구 명동에 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