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창문형에어컨 완판 행진·판매 목표량 30%↑소식에 상승
증권·금융
입력 2019-06-07 12:11:28
수정 2019-06-07 12:11:28
양한나 기자
0개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이 홈쇼핑 완판 행진에 올 판매 목표량을 30% 상향 조정했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7일 오후 12시 3분 현재 파세코는 3.10% 상승한 11,650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지난달 16일 출시 이래 현대홈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채널에서만 총 7회에 걸쳐 판매됐고,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모든 홈쇼핑 채널에서 준비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채널 공통으로 목표 판매량 대비 150~200% 가량 더 높은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파세코가 새롭게 출시한 2019년형 써큘레이터 등도 잇따라 완판 대열에 합류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는 등 여름 가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가다.
파세코 관계자는 ”올해 판매 목표량을 30%까지 상향 조정했다”면서 “몰려드는 수요에 제품을 차질 없이 공급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위메프에 따르면 지난달 20일부터 26일까지 에어컨 판매량 집계 결과 창문형 에어컨은 전년 동기 대비 52배 이상 급증했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