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위워크·오늘의집과 손잡고 체험공간 ‘지누스 @위워크’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19-06-13 09:19:25
수정 2019-06-13 09:19:25
유민호 기자
0개

침대 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는 글로벌 공유오피스 플랫폼 ‘위워크(WeWork)’,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협업을 통해 ‘지누스 @위워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위워크 서울 을지로점 16층에 마련된 지누스 @위워크는 오늘의집의 스타일링 전문가가 지누스 매트리스를 활용해 조성한 지누스 제품 체험공간이다. 이번 체험공간은 아마존 히트상품인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해 지누스의 주력 제품과 오늘의집 인기 인테리어 상품으로 구성됐다.
위워크 입주 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앞으로 일반 소비자에게도 체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위워크 입주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은 직원에게 한 층 개선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위워크 멤버는 지누스의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누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제품 체험 등 고객서비스 외에도 위워크를 거점으로 다양한 스타트업 업체와 트렌드를 이끌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위워크와 오늘의집과의 협업을 통해 오픈하는 지누스 @위워크는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허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크테라, 법무법인 린과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MOU 체결
- “K푸드 성장에도 내수 발목”…CJ제일제당, 1분기 실적 ‘뚝’
- 한진칼, 경영권 분쟁 가능성 재점화…역대 최고 주가
- SK, 리밸런싱 ‘속도’…“AI·반도체 중심 재편”
- 재상폐에 펄쩍 뛴 ‘위메이드’…속내는 책임 회피?
- ‘초슬림폰’ 경쟁 본격화…삼성, 갤S25엣지 승부수
- 토허제 재지정 두달…‘과천·성남’ 신고가 속출
- ‘새벽배송 시장 개척’ 컬리, 창립 10년만 ‘첫 흑자’
- 코스맥스, 1분기 영업익 513억원…전년比 13%↑
- 포스코홀딩스, 이차전지소재 사업회사에 1조원 규모 유상증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