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 50만 돌파…17일 CBT 개시

미스터블루 자회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에오스 레드(EOS RED)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한달만에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모으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터블루는 10일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정통 MMORPG 특징인 자유 경제 시스템을 구현했고 유저 가치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정책을 선보이기로 하면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스터블루가 지분을 100%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바 있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에오스 레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셔서 총괄 프로듀서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에오스 레드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9일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이달 17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자정까지 3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에오스 레드 사전등록 신청을 완료하면 CBT 참여가 가능하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銀 상생금융 확대…공공배달앱 가맹 소상공인 200억 금융지원
- '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실버세대 잡아라"…4대 금융, '시니어 모시기 전쟁' 본격화
- 기지개 켜는 소비심리…편의점·백화점株 ‘활짝’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957만건 위반에 183兆 과태료?…FIU-업비트 정면 충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상북도-안동시, 투자 활성화 간담회 개최…지역경제 협력 강화
- 2달성군, ‘청렴콘서트’로 청렴 교육 새 지평 열어
- 3장성군, 535mm 극한호우 속 인명피해 '제로' 기록…신속 대응 빛났다
- 4이 대통령, 이진숙 지명 철회...강선우는 임명 수순
- 5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6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7포항시, ‘No-Code 제조혁신’ 시동…지역 제조업 디지털 대전환 가속
- 8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 9영천시, 집중호우 피해지역 긴급 현장 점검
- 10경주시, 반다비체육센터 건축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