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 50만 돌파…17일 CBT 개시

미스터블루 자회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에오스 레드(EOS RED)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한달만에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모으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터블루는 10일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정통 MMORPG 특징인 자유 경제 시스템을 구현했고 유저 가치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정책을 선보이기로 하면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스터블루가 지분을 100%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바 있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에오스 레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셔서 총괄 프로듀서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에오스 레드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9일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이달 17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자정까지 3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에오스 레드 사전등록 신청을 완료하면 CBT 참여가 가능하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 코스피, 3%대 빠지며 4030선으로…외인·기관 매도
- 대원미디어, ‘AGF 2025’서 그룹 부스 선보인다
- 엠젠솔루션, 통합 소방플랫폼으로 확장 전략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경찰청-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북구가족센터 방한용품 지원
- 2이달의 부산세관인은 '김성우 주무관'
- 3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4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5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6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7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8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9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10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