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 50만 돌파…17일 CBT 개시

미스터블루 자회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에오스 레드(EOS RED)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한달만에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모으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터블루는 10일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정통 MMORPG 특징인 자유 경제 시스템을 구현했고 유저 가치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정책을 선보이기로 하면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스터블루가 지분을 100%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 바 있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에오스 레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셔서 총괄 프로듀서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에오스 레드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9일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이달 17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자정까지 3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에오스 레드 사전등록 신청을 완료하면 CBT 참여가 가능하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2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서 장영실 과학 AI부문상 수상
- 3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4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5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6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7'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8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9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10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