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 여름휴가 시즌 맞아 ‘바캉스 이벤트’ 실시
전 세계 여성용품 1위 명품 브랜드인 ‘우머나이저’가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휴가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즐기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신청사유만 작성하면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스타터 모델로 휴대가 편해 여행에 적합한 ‘리버티’ 모델을 이벤트 기간 중 30% 할인 행사를 전국의 온ㆍ오프 공식 인증판매점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국내에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에게 호평을 받는 우머나이저의 최초의 대폭 할인행사는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에게는 매우 희망적인 기회다.
그린쉘프 관계자는 “우머나이저에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휴가 시즌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머나이저와 함께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린쉘프는 현재 전국 100여개의 온ㆍ오프라인 매장들과 공식인증판매점 계약을 체결해 우머나이저 정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바캉스 이벤트는 전국 공식인증판매점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해당 매장은 우머나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그린쉘프는 글로벌 여성용품 기업 WOW TECH Group의 제품을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마케팅 스타트업이다. 그린쉘프는 우머나이저가 단순히 여성용 성인용품을 넘어 여성들이 섹슈얼 라이프를 건강하게 즐기며, 성과 관련된 이슈에 대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컬처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