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세대 공략한 ‘조엘 컬렉션’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19-07-22 12:04:37
수정 2019-07-22 12:04:37
김혜영 기자
0개

제이에스티나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해 1월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정 부사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교체하고, 여기에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해 제이에스티나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시킨다는 계획이다.
새로 선보인 '조엘 컬렉션'은 젊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동시에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급화와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표현했다고 제이에스티나는 설명했다.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조엘 티아라’,‘네온 티아라’,‘키치 조엘 시리즈’ 등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조엘은 스퀘어 숄더백 스타일에 새로운 이니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조엘 클래식’과 ‘조엘 퀼팅’ 등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조엘 라인은 메이크업 라인과 스킨케어 라인 2가지로 구성됐다.
정구호 부사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젊고 쿨한 이미지를 부각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의 글로벌 시장에서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천궁-Ⅲ' 개발 총괄은 LIG넥스원…한화는 레이더·발사대 담당
- 현대건설, UAE 원자력공사와 글로벌 원전 사업 진출 위해 맞손
- 두산로보틱스 2분기 영업손실 157억…전년 동기 대비 98%↓
- 두산로보틱스, 美 로봇솔루션업체 '원엑시아' 인수
- 동대문엽기떡볶이 브랜드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 성료
- 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CEO 단골 맛집 발간
- 대구고법 "영풍 석포제련소 대기분진, 토양오염에 일부 영향 끼쳤을 수도"
- 메가MGC커피-NCT WISH, ‘WISHFUL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 BBQ, 바르샤 직관 티켓 'TOP 1000' 발표
- 에이피알, 창사 최초 대규모 배당 실시…"주주 환원 정책 박차"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천궁-Ⅲ' 개발 총괄은 LIG넥스원…한화는 레이더·발사대 담당
- 2SCL사이언스 "서울의과학연구소 '지역 바이오 물류사업' 양수"
- 3신한투자증권, 반년만에 '주주우대서비스' 가입자 2만명 돌파
- 4장성군, 김한종 군수 진두지휘 아래 ‘청년 전폭 지원’ 박차
- 5용인특례시, 소규모 개인하수처리시설 IoT시스템 시범사업 추진
- 6인천시, 제3연륙교 ‘청라하늘대교’로 확정
- 7명현관 해남군수, 폭염·휴가철 안전 총력 대응 지시
- 8신협, '핸즈온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9안산시, 2025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 10인천시, APEC 고위회의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