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세대 공략한 ‘조엘 컬렉션’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19-07-22 12:04:37
수정 2019-07-22 12:04:37
김혜영 기자
0개

제이에스티나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해 1월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정 부사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교체하고, 여기에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해 제이에스티나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시킨다는 계획이다.
새로 선보인 '조엘 컬렉션'은 젊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동시에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급화와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표현했다고 제이에스티나는 설명했다.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조엘 티아라’,‘네온 티아라’,‘키치 조엘 시리즈’ 등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조엘은 스퀘어 숄더백 스타일에 새로운 이니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조엘 클래식’과 ‘조엘 퀼팅’ 등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조엘 라인은 메이크업 라인과 스킨케어 라인 2가지로 구성됐다.
정구호 부사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젊고 쿨한 이미지를 부각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의 글로벌 시장에서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 엘번파트너스, 10개월 만에 월매출 ‘껑충’…‘마켓플레이스 AI’ 상용화 성과
- 디피노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공동개발 토너 출시
- 교보생명 ‘교보다솜이 글로벌봉사단’, 라오스서 봉사 전개
-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대단원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 출시
- "마카오행 티켓 잡아라"…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 HD현대重, 태국 차기 호위함 수출 교두보 마련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 ‘유기동물 안락사 제로화’ 달성… “안락사 프리존” 선언
- 2고창신활력산업단지, 삼성전자 스마트허브 착공
- 3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 4신안군, 섬 뻘낙지 음식특화거리 노후시설 정비…관광객맞이 준비 완료
- 5"탁구로 뭉친 열정"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국대회서 값진 성과
- 6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7명현관 해남군수, AI 시대 '모두가 살고 싶은 명품 정주지' 도약 비전 제시
- 8장수군, '한우 번식우 기반 확대 시범사업'으로 축산 경쟁력 강화
- 9순창군, GAP 인증 농가 791곳 돌파…안전 농산물 공급체계 강화
- 10임실군, 반려견과 함께하는 '멍실멍실 가을 산책' 성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