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세대 공략한 ‘조엘 컬렉션’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19-07-22 12:04:37
수정 2019-07-22 12:04:37
김혜영 기자
0개

제이에스티나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해 1월 정구호 부사장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전면 리뉴얼에 돌입했다. 정 부사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를 젊고 모던하게 교체하고, 여기에 주얼리, 핸드백,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총괄해 제이에스티나를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시킨다는 계획이다.
새로 선보인 '조엘 컬렉션'은 젊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동시에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급화와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표현했다고 제이에스티나는 설명했다.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조엘 티아라’,‘네온 티아라’,‘키치 조엘 시리즈’ 등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조엘은 스퀘어 숄더백 스타일에 새로운 이니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조엘 클래식’과 ‘조엘 퀼팅’ 등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조엘 라인은 메이크업 라인과 스킨케어 라인 2가지로 구성됐다.
정구호 부사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젊고 쿨한 이미지를 부각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의 글로벌 시장에서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KEN 유켄영국유학, 10월 11~12일 해외유학박람회 개최
- HD현대미포, 2224억 원 규모 컨테이너선 3척 수주
- CU, 동절기 의류·핫팩 등 방한용품 출시
- 캐주얼 고양이 RPG ‘냥냥섬: 전설의 집사’, 사전예약 시작
- 베이셀, 9가지 색상의 오피스 체어 ‘트렌디’ 출시
- 리멤버러스, 종촌종합사회복지관과 협약…포토 키오스크 기부
- 틀루토AI, 한컴과 손잡고 '한애드온즈' 파트너십 체결
- 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 롯데마트슈〮퍼, 추석 앞두고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 카카오톡, 일본 여행 전용 서비스 ‘트래블톡’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북부119특수대응단, 내폭 화학차 도입…화학사고 대응력 강화
- 2하남시, 청년 대상 유망기업 탐방…“현직자에게 취업 노하우 직접”
- 3남양주시, 마석맷돌모루 축제 개최…도시재생 현장 성과 공유
- 4부천시, 미니뉴타운·역세권 정비 탄력
- 5경기도, 양주 청담천 정비 착공…도비 208억 투입
- 6도성훈 인천교육감, 평화·공존 체험·예술 선보여
- 7박형준 시장, 추석 앞두고 민생현장 찾아 시민 소통 강화
- 8양평군, 진로·과학 체험 ‘미래교육박람회’ 10월 개최
- 9인천, 체납 수도요금 ‘가상자산 추적’으로 잡는다
- 10일산신도시, 9,174세대 선도지구 재건축 속도 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