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 70만명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19-07-30 10:15:50
수정 2019-07-30 10:15:50
배요한 기자
0개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가 7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지난 6월 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처음 공개하면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2달이 채 안된 상황에서 사전예약자수 70만명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정통 MMORPG의 핵심 재미를 구현한 개발 철학과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 정책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17일부터 3일간 진행된 에오스 레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클라이언트 최적화를 검증했다. 회사 관계자는 “CBT가 짧은 기간에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유저 재방문율이 60% 상회했고, 긍정적인 지표들이 확인되면서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한 유저들의 참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 개발과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내달 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오스 레드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