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캐릭터명 선점 서버 마감 임박…신규 서버 오픈
미스터블루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EOS RED)의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지 6일만에 모든 서버 마감이 임박하면서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시작 당일 1서버가 마감됐으며, 6일만에 최초에 준비한 총 8개의 서버 마감이 임박했다.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를 활용해 개발된 에오스 레드는 블루포션게임즈가 2년여 제작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게임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던전, PK 시스템, 대규모 전투 시스템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달 17일부터 3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외부에 공개된 에오스 레드는 CBT 기간 동안 유저 재방문율이 60%를 상회했고, 사전예약자수가 70만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 속에 최초에 준비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서버가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보여 기쁘다”며 “에오스 레드가 정식 출시되면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저들이 원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정식 런칭 전까지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오스 레드는 오는 2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