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신형 S60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세단 S60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18일까지 출시 행사 참가자를 선발하는 ‘테이크 더 에스(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개설된 마이크로사이트는 신형 S60의 특징 및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 협업 영상 및 비주얼 등을 비롯해 신형 S60의 상세 정보와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 등으로 구성될 신형 S60 런칭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볼보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볼보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론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S60은 다이내믹 세단으로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를 기반으로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판매가격은 4760만원(모멘텀)과 5360만원(인스크립션)으로 책정됐다. 지난달 1일 사전예약 시작 17일 만에 계약건수 1000대를 돌파하며 공식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혜영기자 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플릭스 다음 누구…OTT 2위 경쟁 ‘치열’
- 안전운임제, 3년 연장…경제계 "수출경쟁력 타격 불가피"
- 진격의 한화오션, 대만서 또 2兆 잭팟…美·加 공략 속도
- 롯데온, 사업재편으로 적자 탈출 노력…반등 노린다
- 1兆 규모 ESS 입찰 이번 주 윤곽…韓 배터리사 3파전
- “SK에코플랜트, IPO 앞두고 매출 부풀리기” VS “사실 아냐”
- 삼성, ‘2나노 전쟁’ 승부수…파운드리 반등하나
- 현대차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20억 전달
- 삼성, 수해 복구 성금 30억원 기부…"가전 무상수리·긴급 구호"
- 대동고려삼, 특허 제품 ‘홍삼&오일 TX GOLD’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 2남양주, “GTX·수소로 달린다”…100만 시동
- 3이천시, “수도권 알프스”...말산업특구 자부심
- 4인천시, 돌봄통합지원 실무자 교육 돌입
- 5도성훈 인천교육감, 집중호우 속 학교시설 피해 최소화
- 6부천시의회, 지역화폐 개선...대책 촉구
- 7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포함 4개 공무원노조, 노무법인 이산 강영조, 나이스 김형찬 공인노무사와 업무협약 맺어
- 8심사평가원, 2025년 ‘K-MED EXPO’ 통해 베트남에 K-의료기기 글로벌 진출 지원
- 9“혁신 넘어 기업 선도”...원주 경제교육도시 조성 두 번째 토크콘서트 성료
- 10원주시, 국·도비 확보 총력...21일 대책보고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