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조망 확보…‘광교 SK VIEW Lake’ 오피스텔 10월 준공

SK건설은 오는 10월 경기 광교신도시 ‘광교 SK VIEW Lake(광교 SK 뷰 레이크)’ 오피스텔이 준공을 앞두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광교 SK 뷰 레이크 오피스텔은 지상 3층~41층, 총 112실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 3타입으로 구성된다. 4베이(Bay) 설계, 3면 개방형 등 평면으로 설계해 수납공간을 늘렸다. 또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입주민은 가족 구성과 생활 방식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광교 SK 뷰 레이크 오피스텔은 광교호수공원을 포함한 녹지 환경을 확보했다. 광교호수공원은 국내 최대 약 202만㎡ 크기로 조성됐다. 다목적 체험장과 캠핑장, 산책로, 자전거 도로 등의 부대시설들이 마련됐다.
이 오피스텔은 모든 호실이 광교호수공원 정남향에 배치됐다. 입주민은 광교호수공원의 와이드 조망권 및 일조권을 누릴 수 있고, 이 밖에도 약 3,300㎡ 규모의 다산공원과 여천 등 다양한 자연 환경을 만날 수 있다.
광교 SK 뷰 레이크 오피스텔은 수원법조타운, 컨벤션센터, 경기융합타운이 조성되는 광교특별계획구역에 들어선다. 법원, 검찰청 등 법률기관과 경기도청, 교육청 등 공공기관과 가깝다. 특히 전시시설, 백화점, 호텔, 아쿠아리움 등이 함께 마련되는 수원컨벤션센터도 인접한다.
분양 관계자는 “강과 호수 등 조망권을 지닌 거주 시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광교호수공원을 볼 수 있는 광교신도시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광교 SK 뷰 레이크 오피스텔은 호수공원 정남향에 배치돼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광교 SK 뷰 레이크 오피스텔은 오는 10월 준공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워크데이 “韓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
- KGM, 사모전환사채 전환 청구 및 자본금 감액 정정 공시
- “백종원 만나게 해줄게”…더본코리아, ‘술자리 면접’ 논란
- 중기부, 2025 원스톱기업지원박람회 개최
- 중진공, 산불 피해 중소벤처기업에 재해자금 지원
- 정의선 회장, 메리 바라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중기부, 온라인수출 공동물류 사업 공고
- 중소기업중앙회, 신임 이사장 초청 간담회 개최
- 뤼튼테크놀로지스, 뤼튼3.0으로 ‘생활형 AI’ 시대 연다
- 팬시, 양자암호내성 블록체인 개발…‘퀀텀 월렛’ 하반기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