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8-22 08:22:08
수정 2019-08-22 08:22:08
문다애 기자
0개

남양유업이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인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식물성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첫 제품으로 당해 수확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굿넛’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음용할 수 있다.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디지털포토 '찍스', 트루포토북APP 업데이트 기념 20% 할인
- 한성자동차, 최상위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5’ 성료
-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급 차량 전시
- 파미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청년도전지원사업 MEET UP DAY 프로그램 성료
- "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 전해요"…제주항공, 헌혈증·여행용키트 기부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스웨덴에 1500억원 MCS 추가 수출
-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달성
- 비즈넵, 셰프 이원일과 함께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 MBK 김병주, 홈플러스·롯데카드에 '선긋기' 논란…"관여하는 부분 아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서구, 대규모 불법 파크골프장 행정대집행 단행
- 2디지털포토 '찍스', 트루포토북APP 업데이트 기념 20% 할인
- 3한성자동차, 최상위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5’ 성료
- 4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급 차량 전시
- 5파미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6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청년도전지원사업 MEET UP DAY 프로그램 성료
- 7"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 전해요"…제주항공, 헌혈증·여행용키트 기부
- 8한화에어로스페이스, 스웨덴에 1500억원 MCS 추가 수출
- 9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달성
- 10비즈넵, 셰프 이원일과 함께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