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8-22 08:22:08
수정 2019-08-22 08:22:08
문다애 기자
0개

남양유업이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인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식물성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첫 제품으로 당해 수확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굿넛’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음용할 수 있다.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