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8-30 08:22:16
수정 2019-08-30 08:22:16
문다애 기자
0개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인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블랭크 립틴트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벨벳 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혔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버니 마크가 삽입 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2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3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4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5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6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7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8'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9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10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