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8-30 08:22:16
수정 2019-08-30 08:22:16
문다애 기자
0개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인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블랭크 립틴트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벨벳 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혔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버니 마크가 삽입 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갤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단독 출시
- 갤S25, 실시간 비주얼 AI 업데이트…"옷장 비추면 코디 추천"
- 옥스팜-YG엔터, 네팔 취약계층 청소년 ‘문화 형평성 강화사업’ 진행
- 분양 시장 살아날까…4월 분양전망지수 11.1p 상승
- 푸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시
- 에스엘플랫폼, 로봇 택배 서비스 실증사업 최종 평가서 ‘우수’
- 한진관광 여담, 포켓CU와 손잡고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진행
- 멘소래담, ‘2025 고양특례시 하프마라톤’ 공식 후원사 참여
- 볼보 EX30, 3월 한 달간 가장 많이 팔린 유럽 전기차
- 에어서울, 창립 10주년 기념식 진행…새로운 도약 결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 "장터유랑단, 흥겨운 한마당 보러 오세요"
- 2KT, '갤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단독 출시
- 3갤S25, 실시간 비주얼 AI 업데이트…"옷장 비추면 코디 추천"
- 4함평군, 기미 4·8 만세운동 106주기 추모 제례 봉행
- 5옥스팜-YG엔터, 네팔 취약계층 청소년 ‘문화 형평성 강화사업’ 진행
- 6부산시, 4688억 투입해 '민생경제 활력 더하기' 나서
- 7분양 시장 살아날까…4월 분양전망지수 11.1p 상승
- 8금감원, 美 관세 충격에 비상대응체계 가동…시장 안정 총력 대응 당부
- 9민주당 광주시당, 여당 현수막 미철거 엄정 대응
- 10푸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