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08-30 08:22:16
수정 2019-08-30 08:22:16
문다애 기자
0개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인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블랭크 립틴트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벨벳 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혔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버니 마크가 삽입 돼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돈키호테' 서울 상륙...GS25 팝업스토어 오픈런
- 게임업계, 보안 예산 ‘인색’…“매출 1%도 안 써”
- 넥센 오너家 세금 없이 570억 확보…상속세 대비 포석?
- 본업 정상화 시급한데…형지글로벌 ‘코인’ 승부수
- 현대엔지니어링, 플랜트 사업 확대…재도약 기반 마련
- “갤럭시 출시·단통법 폐지”…통신사, 점유율 확대 ‘총력’
- 낙동강 상류 환경 피해 주민들 “환경오염 더는 못 참아”...영풍 석포제련소에 손배소
- 결혼정보회사 지노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선봬
-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3990억 원…전년 동기 比 3.5% 감소
- 중기중앙회, 2026년 적용 최저임금 결정에 "깊은 유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자원봉사센터, 제5회 남원시자원봉사박람회 개최
- 2'돈키호테' 서울 상륙...GS25 팝업스토어 오픈런
- 3펫보험, 치열해지는 주도권 다툼…1강 구도 흔들리나
- 4나홀로 후진했던 BNK금융…실적 반등 노린다
- 5게임업계, 보안 예산 ‘인색’…“매출 1%도 안 써”
- 6넥센 오너家 세금 없이 570억 확보…상속세 대비 포석?
- 7본업 정상화 시급한데…형지글로벌 ‘코인’ 승부수
- 8현대엔지니어링, 플랜트 사업 확대…재도약 기반 마련
- 9“갤럭시 출시·단통법 폐지”…통신사, 점유율 확대 ‘총력’
- 10양산시, '하반기 공공근로·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