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인식개선 캠페인 '이웃사촌'편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19-09-11 08:57:47
수정 2019-09-11 08:57:47
정창신 기자
0개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10일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에 이웃과 관련된 사회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영상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무색해진 오늘날 이웃에 대한 개념을 '멸종위기종'에 대입하면서, 사라져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다시 생각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에는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과 주차문제, 흡연 등의 갈등과 무관심을 이웃 간 배려와 나눔, 이해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향후에도 삼성물산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세지가 담긴 인식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팬수는 32만명이며, 공식블로그는 월평균 62만여명이 방문하고 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