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리뷰 손쉽게 쇼핑몰 페이지에 넣는다.. 카페24 '에디봇리뷰' 출시
소비자 실제 후기를 상품 상세 페이지에 손쉽게 추가 가능
풍부한 리뷰 콘텐츠로 상품 및 브랜드 신뢰도 향상 기대

소비자의 상품 사용 후기를 쇼핑몰 운영자들이 손쉽게 홈페이지에 넣을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는에디봇리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디봇리뷰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소비자들의 실제 상품 후기들을 상세 페이지 안에 간편하게 삽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구매자들이 등록한 댓글, 리뷰들을 드래그 앤 드롭(drag and drop, 마우스로 끌어다 놓는 형태) 방식으로 손쉽게 제품 설명에 추가할 수 있다. 또,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템플릿으로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디자인 구현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리뷰 콘텐츠는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으로 각광받고 있다. 모바일 쇼핑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이 크게 증가하면서 풍부한 리뷰 콘텐츠는 온라인 소비자들의 유입을 유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에디봇리뷰 서비스로 쇼핑몰 운영자들은 구매자들의 생생한 실제 반응들을 상세 페이지에 담을 수 있어 상품은 물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리뷰들을 바탕으로 상품 구매 결정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에디봇리뷰는 카페24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쇼핑몰 콘텐츠 제작∙편집 시스템인 ‘에디봇’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풍부한 상품 콘텐츠는 상품에 대한 신뢰도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라며 “지속적으로 이커머스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 출시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들의 성공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 하나금융, 전략 축 바꿨다…'대출'에서 '투자 금융'으로
- 내년부터 상폐 요건 강화…퇴출 기업 늘어날까
-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코빗, 루트스탁(RIF)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 KB라이프-서울대, 'KB골든라이프 시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신설
- NHN KCP, 주당 250원 현금배당 결정…"주주환원 정책 강화"
- 애큐온저축銀, 임직원 참여형 '2025 사내 강사 교육' 성료
- 빗썸, 사회공헌 브랜드 '빗썸나눔' 공식 홈페이지 개설
- 카카오페이, 금융 익힘책 '오늘의 금융' 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2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3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4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5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6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7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8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9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10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