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리뷰 손쉽게 쇼핑몰 페이지에 넣는다.. 카페24 '에디봇리뷰' 출시
소비자 실제 후기를 상품 상세 페이지에 손쉽게 추가 가능
풍부한 리뷰 콘텐츠로 상품 및 브랜드 신뢰도 향상 기대
소비자의 상품 사용 후기를 쇼핑몰 운영자들이 손쉽게 홈페이지에 넣을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는에디봇리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디봇리뷰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소비자들의 실제 상품 후기들을 상세 페이지 안에 간편하게 삽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구매자들이 등록한 댓글, 리뷰들을 드래그 앤 드롭(drag and drop, 마우스로 끌어다 놓는 형태) 방식으로 손쉽게 제품 설명에 추가할 수 있다. 또,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템플릿으로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디자인 구현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리뷰 콘텐츠는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으로 각광받고 있다. 모바일 쇼핑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이 크게 증가하면서 풍부한 리뷰 콘텐츠는 온라인 소비자들의 유입을 유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에디봇리뷰 서비스로 쇼핑몰 운영자들은 구매자들의 생생한 실제 반응들을 상세 페이지에 담을 수 있어 상품은 물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리뷰들을 바탕으로 상품 구매 결정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에디봇리뷰는 카페24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쇼핑몰 콘텐츠 제작∙편집 시스템인 ‘에디봇’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풍부한 상품 콘텐츠는 상품에 대한 신뢰도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라며 “지속적으로 이커머스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 출시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들의 성공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차기 농협은행장에 강태영·생명 박병희·손보 송춘수
- 하나銀 수출입·중소기업 대상 금융지원 시행
- [인사] Sh수협은행
- ‘적자 비상’ 새마을금고, M캐피탈 인수…“건전성 관리 과제”
- 김병환 "은행 건전성 부담 줄여 기업금융 지원 확대"
- 금융당국 “금융권 규제연기·위험가중치 조정”
- 불안한 정국에 美 매파적 금리인하…환율 '쇼크', 증시 '급락'
- 탄핵 후폭풍 속 난항 겪는 NH농협금융·은행 수장 인선
- 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과천시, 예산 대폭 삭감돼..."공연예술축제" 차질
- 2베스트텍,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AI 기반 혁신성과 인정”
- 3계명문화대, LiFE 2.0사업 통해 대학 평생교육체제 구축 및 우수성과 창출
- 4영덕군, 파나크㈜와 ‘관광·경제 활성화’ 협약체결
- 5부산은행,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배우는 금융교육
- 6아워홈, ‘별미분식 인천공항T2점’ 리뉴얼 오픈
- 7아영FBC, ’서울의 심판' 우승와인 '본테라 에스테이트 콜렉션' 선봬
- 8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2호점 ‘선웨이 피라미드점’ 오픈
- 9롯데리아, 특화 전략매장 ‘롯데월드몰점’ 리뉴얼 오픈
- 10우아한청년들, '2024 배민커넥트 연말결산'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