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리뷰 손쉽게 쇼핑몰 페이지에 넣는다.. 카페24 '에디봇리뷰' 출시
소비자 실제 후기를 상품 상세 페이지에 손쉽게 추가 가능
풍부한 리뷰 콘텐츠로 상품 및 브랜드 신뢰도 향상 기대

소비자의 상품 사용 후기를 쇼핑몰 운영자들이 손쉽게 홈페이지에 넣을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는에디봇리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디봇리뷰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소비자들의 실제 상품 후기들을 상세 페이지 안에 간편하게 삽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구매자들이 등록한 댓글, 리뷰들을 드래그 앤 드롭(drag and drop, 마우스로 끌어다 놓는 형태) 방식으로 손쉽게 제품 설명에 추가할 수 있다. 또,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템플릿으로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디자인 구현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리뷰 콘텐츠는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으로 각광받고 있다. 모바일 쇼핑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이 크게 증가하면서 풍부한 리뷰 콘텐츠는 온라인 소비자들의 유입을 유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에디봇리뷰 서비스로 쇼핑몰 운영자들은 구매자들의 생생한 실제 반응들을 상세 페이지에 담을 수 있어 상품은 물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리뷰들을 바탕으로 상품 구매 결정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에디봇리뷰는 카페24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쇼핑몰 콘텐츠 제작∙편집 시스템인 ‘에디봇’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풍부한 상품 콘텐츠는 상품에 대한 신뢰도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라며 “지속적으로 이커머스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 출시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들의 성공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피, 닷새째 오르며 장중 3200 돌파…3년 10개월만
- 네이버페이, 해외QR결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 IBK투자증권 "LG디스플레이 2분기 실적, 예상치 소폭하회 전망"
- '스테이블코인 기대' NHN KCP, 페이코와 시너지 주목
- 새 정부 기조 따라…우리銀, '포용금융 플랫폼' 키운다
- 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주택 시장 과열 진정시켜야"
- 배당소득 분리과세 이뤄지나…희비 갈리는 증권株
- '부동산 STO 플랫폼' 루센트블록, 첫 부동산 매각 성사
- BNK부산은행·케이뱅크, 하반기 공동대출 상품 출시 예고
- 포커스에이아이, '크레더 전략적 투자 협약식'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정부 RE100 산업단지 조성 계획 '전폭 환영'…"재생에너지 메카로 우뚝 설 것"
- 2박형덕 동두천시장, 미군 공여지 반환 촉구…“국가가 약속 지켜야”
- 3쿠팡 택배기사 10명 중 6명 ‘주 5일 근무’…CJ는 0.15명 그쳐
- 4오산시 '의료취약 어르신 대상 방문 사업' 시범운영
- 5안산시, 7월 정기분 재산세 802억 원 부과해
- 6도성훈 인천교육감,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
- 7가평군, '물류창고' 허가…"주거지 인접 갈등 우려"
- 8의왕시 안치권 부시장, 폭염 장기화 따른 현장점검
- 9정장선 평택시장 폭염 대응 현장점검 실시
- 10조용익 부천시장 “GTX-D 연계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