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19-10-21 09:41:32
수정 2019-10-21 09:41:3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이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후 천율단'은 피부의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탄력 효과를 는 럭셔리 토털 케어 라인이다. 천율단의 핵심성분인 철피석곡은 9대 신선초 중 하나로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란다. 후 천율단은 유효성분을 더욱 미세하게 담아내는 ‘후’만의 한방 포제법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천율단 라인은 국내 출시 2년, 중국 출시 1년 만에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0% 가량 성장하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천율단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은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았으며 피부를 광채있게 연출해준다. 또 다이아몬드, 진주, 금, 백금, 호박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세밀하고 고운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밀도 높은 커버가 특징이다. 미세 판상 파우더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덧발라도 두꺼워지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3중 보습 시스템과 크리미한 텍스처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최대 96% 할인' 아시아 노선 판매 오픈
- 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오픈
- LGD, 아이폰 효과 본격화…"3분기 반등 전망"
- NHN, 대학생게임개발동아리연합회 사옥 초청행사 진행
- SK바이오사이언스, ‘2025 스카이 비전 심포지엄’ 성료
- 현대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서 11관왕…디자인 경쟁력 인정
- 워커스하이,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 출시
- 셀트리온, 2분기 잠정실적 발표...역대 2분기 최대 실적
- KT, ‘믿:음 2.0’ 기반…'대법원 AI 플랫폼' 구축
- 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서 2관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자산운용 'KODEX 증권', 3개월 수익률 ETF 1위 달성
- 2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시작
- 3에어프레미아, '최대 96% 할인' 아시아 노선 판매 오픈
- 4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오픈
- 5LGD, 아이폰 효과 본격화…"3분기 반등 전망"
- 6롯데손보, 업계 유일 '서핑 보험' 출시
- 7광주시 "고향사랑기부로 부모님 안부 챙겨요"
- 8덱스터, 일본 제작사 '에피스코프'와 'VFX 제작 프로젝트' 체결
- 9광주시-전남도-화순군-담양군, 무등산권 지질공원 유네스코 재인증 도전
- 10NHN, 대학생게임개발동아리연합회 사옥 초청행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