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19-10-21 09:41:32
수정 2019-10-21 09:41:3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이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후 천율단'은 피부의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탄력 효과를 는 럭셔리 토털 케어 라인이다. 천율단의 핵심성분인 철피석곡은 9대 신선초 중 하나로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란다. 후 천율단은 유효성분을 더욱 미세하게 담아내는 ‘후’만의 한방 포제법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천율단 라인은 국내 출시 2년, 중국 출시 1년 만에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0% 가량 성장하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천율단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은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았으며 피부를 광채있게 연출해준다. 또 다이아몬드, 진주, 금, 백금, 호박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세밀하고 고운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밀도 높은 커버가 특징이다. 미세 판상 파우더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덧발라도 두꺼워지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3중 보습 시스템과 크리미한 텍스처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동제약그룹, 소외 어린이 돕기 ‘걸음 기부 캠페인’ 성료
- 로킷헬스케어, ‘자가혈 활성 주사 플랫폼’ 런칭
- 오우즈너리, '비타3 라인' 전 제품 아마존 초이스 선정
- 바른손, 3분기 누적 매출 513억 달성…플랫폼 ‘졸스’ 앞세워
- 롯데, '밸유 for ESG 4기' 발대식 개최
- 신세계百 강남점, 강릉 식당 ‘원조 소문난 무침회’ 팝업 개최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원광대 학생 대상 물류센터 현장견학
- 밴티지 마켓, APAC·글로벌 금융 어워드서 잇단 기술 부문 수상
- 대한금연학회 "합성니코틴 규제 공백 심각…담배사업법 개정안 촉구"
- 서울 서남권 비즈니스의 중심, ‘마곡 더그리드’ 가양CJ 부지 개발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로킷헬스케어, ‘자가혈 활성 주사 플랫폼’ 런칭
- 2오우즈너리, '비타3 라인' 전 제품 아마존 초이스 선정
- 3바른손, 3분기 누적 매출 513억 달성…플랫폼 ‘졸스’ 앞세워
- 4서울성모병원 정양국 교수, 아시아태평양 근골격종양학회장 취임
- 5롯데, '밸유 for ESG 4기' 발대식 개최
- 6고창군, 로컬푸드 임시 직매장 출하농가 공모
- 7신세계百 강남점, 강릉 식당 ‘원조 소문난 무침회’ 팝업 개최
- 8고창군, 운곡람사르습지 8년 연속 전북 생태관광지 시군평가 최우수
- 9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민생 중심 행정사무감사 진행
- 10순창군, 지방보조금 관리위원회 개최…예산 투명성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