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19-10-21 09:41:32
수정 2019-10-21 09:41:3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이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후 천율단'은 피부의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탄력 효과를 는 럭셔리 토털 케어 라인이다. 천율단의 핵심성분인 철피석곡은 9대 신선초 중 하나로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란다. 후 천율단은 유효성분을 더욱 미세하게 담아내는 ‘후’만의 한방 포제법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천율단 라인은 국내 출시 2년, 중국 출시 1년 만에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0% 가량 성장하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천율단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은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았으며 피부를 광채있게 연출해준다. 또 다이아몬드, 진주, 금, 백금, 호박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세밀하고 고운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돼 밀도 높은 커버가 특징이다. 미세 판상 파우더가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덧발라도 두꺼워지거나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해준다. 3중 보습 시스템과 크리미한 텍스처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LG디스플레이, IMID 2025서 디스플레이 미래상 제시
- BYD, 국내 두 번째 모델 전기 세단 '씰 AWD' 출고
- 퓨어그램 화장품, '히알루론산 세럼' 신제품 출시
- 웨이비스, ‘한국전자파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서 연구성과 선봬
- 삼성, 게임스컴 2025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선봬
- 포스코, 500억원 규모 펀드 결성…미래혁신기술 투자
- 중기부, 재창업·재도전 활성화 위한 정책현장투어 개최
- 서울경제진흥원, 도우인 이커머스 글로벌과 첫 해외 공식 협력
- 한국마사회·농식품부, 2학기 학생 승마 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양시, 경인교대 유휴부지에 '야구장, 풋살장 조성 착공 '
- 2이재준 수원시장 '수원천 어류 집단 폐사 원인 현장 점검'
- 3최대호 안양시장 "한-베 정상회담 성공적 마무리"
- 4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 5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6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 7경상원, 찾아가는 정담회…"대형 프랜차이즈와 낙후 상권 격차 해소 절실"
- 8해남군 송호해수욕장, 한 달간 피서객 1만8000명 돌파…전년 대비 32% 급증
- 9LG디스플레이, IMID 2025서 디스플레이 미래상 제시
- 10동두천시, 가을 ‘축제 도시’ 변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