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서플라이,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 SSF샵에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10-29 09:06:30
수정 2019-10-29 09:06:3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네덜란드 남성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는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브랜드로 한국시장에서는 O2O 서비스와 홈피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물산의 온라인몰 SSF샵은 전국 9개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옴니채널로 연결돼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과 반품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구매 상품과 동일하게 매장에 상주하는 전문 수선사로부터 수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상품에 대해 배송과 반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나의 상품을 결재하고 3개까지 다른 사이즈의 상품을 받아본 뒤, 알맞은 상품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무료 반품할 수 있는 홈피팅 서비스도 제공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2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3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4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5'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6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7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8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9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10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