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 광군제 겨냥 마케팅 '활발'
경제·산업
입력 2019-11-03 12:00:35
수정 2019-11-03 12:00:3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이 중국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오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브랜드 별로 왕홍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도 광군제 직전까지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서울과 부산의 주요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를 통해 LG생활건강 브랜드의 광군제 참여와 티몰 광군제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후는 올해 티몰 광군제에서 한국의 주요 랜드마크인 광화문을 배경으로 제작한 브랜드 영상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의 조형물이 광화문과 어우러진 브랜드 영상을 오는 8일부터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서 선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프랑스 인기 캐릭터 '무슈샤' 테마룸 오픈
- 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LG디스플레이, IMID 2025서 디스플레이 미래상 제시
- BYD, 국내 두 번째 모델 전기 세단 '씰 AWD' 출고
- 퓨어그램 화장품, '히알루론산 세럼' 신제품 출시
- 웨이비스, ‘한국전자파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서 연구성과 선봬
- 삼성, 게임스컴 2025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선봬
- 포스코, 500억원 규모 펀드 결성…미래혁신기술 투자
- 중기부, 재창업·재도전 활성화 위한 정책현장투어 개최
- 서울경제진흥원, 도우인 이커머스 글로벌과 첫 해외 공식 협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호텔마리나베이서울, 프랑스 인기 캐릭터 '무슈샤' 테마룸 오픈
- 2안양시, 경인교대 유휴부지에 '야구장, 풋살장 조성 착공 '
- 3이재준 수원시장 '수원천 어류 집단 폐사 원인 현장 점검'
- 4최대호 안양시장 "한-베 정상회담 성공적 마무리"
- 5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 6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7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 8경상원, 찾아가는 정담회…"대형 프랜차이즈와 낙후 상권 격차 해소 절실"
- 9해남군 송호해수욕장, 한 달간 피서객 1만8000명 돌파…전년 대비 32% 급증
- 10LG디스플레이, IMID 2025서 디스플레이 미래상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