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 광군제 겨냥 마케팅 '활발'
경제·산업
입력 2019-11-03 12:00:35
수정 2019-11-03 12:00:3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이 중국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오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브랜드 별로 왕홍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도 광군제 직전까지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서울과 부산의 주요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를 통해 LG생활건강 브랜드의 광군제 참여와 티몰 광군제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후는 올해 티몰 광군제에서 한국의 주요 랜드마크인 광화문을 배경으로 제작한 브랜드 영상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의 조형물이 광화문과 어우러진 브랜드 영상을 오는 8일부터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서 선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최대 96% 할인' 아시아 노선 판매 오픈
- 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오픈
- LGD, 아이폰 효과 본격화…"3분기 반등 전망"
- NHN, 대학생게임개발동아리연합회 사옥 초청행사 진행
- SK바이오사이언스, ‘2025 스카이 비전 심포지엄’ 성료
- 현대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서 11관왕…디자인 경쟁력 인정
- 워커스하이,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 출시
- 셀트리온, 2분기 잠정실적 발표...역대 2분기 최대 실적
- KT, ‘믿:음 2.0’ 기반…'대법원 AI 플랫폼' 구축
- 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서 2관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프레미아, '최대 96% 할인' 아시아 노선 판매 오픈
- 2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오픈
- 3LGD, 아이폰 효과 본격화…"3분기 반등 전망"
- 4롯데손보, 업계 유일 '서핑 보험' 출시
- 5광주시 "고향사랑기부로 부모님 안부 챙겨요"
- 6덱스터, 일본 제작사 '에피스코프'와 'VFX 제작 프로젝트' 체결
- 7광주시-전남도-화순군-담양군, 무등산권 지질공원 유네스코 재인증 도전
- 8NHN, 대학생게임개발동아리연합회 사옥 초청행사 진행
- 9영남이공대, 지역 맞춤형 인재 양성 위한 ‘협약형 특성화고등학교 육성’ 업무협약 체결
- 10포스코퓨처엠, 양극재 출하량 38% 감소…투자의견 하향-IBK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