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 中 바이어 행사 성황리 종료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크로스오버 뷰티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지난 6일 반포 더리버(The River)에서 중국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초청 행사는‘Elishacoy & China’s Connecting Day’ 라는 주제로 중국 주요 유통채널에 엘리샤코이 브랜드 및 신제품 소개를 통해 중국 내저변을 확대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을규 넥스트사이언스 대표와 김종원 에이치엘비파워 대표, 그리고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를 비롯해 중국 바이어 50여명과 왕홍 10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슈텔러, 스타티, 쭌님, 하비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및 틱톡 인플루언서들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치엘비(HLB)그룹 진양곤 회장이 B2C사업 진출을 위해 인수한 넥스트사이언스의 자회사 ‘엘리샤코이’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벽을 허무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하며‘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으로 여러 셀럽과 함께 콜라보 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렌디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는 “중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엘리샤코이가 이번 중국 바이어 초청행사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길 바란다”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K-뷰티를 더욱 알리고 뷰티 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2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서 장영실 과학 AI부문상 수상
- 3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4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5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6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7'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8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9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10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