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13년만에 ‘날개’ 마크도 뗀다
경제·산업
입력 2019-11-13 15:47:51
수정 2019-11-13 15:47:51
이소연 기자
0개
아시아나항공의 ‘날개’ 모양 마크가 새 주인을 맞아 13년 만에 교체됩니다.
아시아나항공 인수 대상자로 확정된 HDC그룹은 올해 안에 금호그룹과 아시아나항공 인수 본계약을 체결한 뒤 계열사 편입이 마무리되는 대로 새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방침입니다. 새로운 브랜드 제작은 정몽규 회장의 지시사항으로, 브랜드 제작에 시간이 소요되는 만큼 새로운 마크는 최종 계약이 마무리될 때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완성된 로고의 실제 적용은 내년 초는 돼야 가능할 전망입니다. 항공기를 비롯한 모든 물품에서 로고 교체가 이뤄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정몽규 회장이 사명 변경은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밝힌 만큼 ‘아시아나항공’ 사명은 당분간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