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 전문 브랜드 니피엘, 롯데 면세점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19-11-18 09:37:29
수정 2019-11-18 09:37:29
뉴스룸 기자
0개

캐비어(캐비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니피엘(NEEPIEL)’이 지난 11월 8일 롯데면세점 주관 ‘K-WAVE by 냠’ 공모전에 참가해 3위를 차지하며 롯데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확정했다.
K-WAVE by 냠은 롯데면세점 주관, 중소벤처기업부-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협업으로 국내 중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과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이며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국내 중소 우수 브랜드를 모집했다. 그 중 니피엘은 서류심사 이후 브랜드 공개 품평회를 통해 최우수의 성적으로 롯데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
현재 니피엘은 200,000 ppm의 고함량 캐비어(캐비아)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캐비어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통해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영업에 주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또 2019 동남아시안게임 메인스폰서를 확정지으며 영양과 브라이트닝 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이트 캐비아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런칭했고, 남녀노소 활력 증진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있는 캐비아진(캐비어진)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캐비어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캐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눈 망막 혈관' 보면 심혈관질환 위험 알 수 있다
- 만성피로에 체중 증가까지…‘몸이 느려진다’는 신호 놓치지 마세요
- 김한수 이대목동병원장,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치매 위험, ‘유전자 점수’로 미리 알 수 있다
- B형간염 환자의 간암, 더 정밀한 예측 모델 개발
- 고려대 의대 해부학교실 유임주 교수, 대한해부학회 으뜸상 수상
- 강동경희대병원, 장기 손상 최소화 방사선 장비 ‘Varian 헬시온 4.0’ 도입
- 불안을 치유하는 고전의 힘…책 ‘마흔에 시작하는 30일 주역’
- 유방암 수술 후 재건 성형 …"자가조직 이용 때 정신질환 위험"
- 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정위, 한화에어로·KAI 현장조사…하도급법 위반 혐의
- 2본시스템즈·한국피아이엠, 휴머노이드 사업 협력 MOU
- 3솔타메디칼코리아, 한혜진과 ‘써마지 FLX 2025’ 캠페인 론칭
- 4부천문화재단, 시민과 함께 ‘문화정책 뉴웨이브’ 논의
- 5인천 옹진군, 공직사회 성인지 감수성 강화 나선다
- 6인천시, 친환경 수소도시 노력 ‘대통령 표창’으로 결실
- 7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주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산책로' 현장방문
- 8안양시, 규제혁신・적극행정 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9인천 연수구, 도심 속 ‘연수한마음공원’ 문열다
- 10인천시의회, 안암호 생태·환경 거점 도시 구상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