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 전문 브랜드 니피엘, 롯데 면세점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19-11-18 09:37:29
수정 2019-11-18 09:37:29
뉴스룸 기자
0개

캐비어(캐비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니피엘(NEEPIEL)’이 지난 11월 8일 롯데면세점 주관 ‘K-WAVE by 냠’ 공모전에 참가해 3위를 차지하며 롯데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확정했다.
K-WAVE by 냠은 롯데면세점 주관, 중소벤처기업부-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협업으로 국내 중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과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이며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국내 중소 우수 브랜드를 모집했다. 그 중 니피엘은 서류심사 이후 브랜드 공개 품평회를 통해 최우수의 성적으로 롯데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
현재 니피엘은 200,000 ppm의 고함량 캐비어(캐비아)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캐비어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통해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영업에 주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또 2019 동남아시안게임 메인스폰서를 확정지으며 영양과 브라이트닝 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이트 캐비아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런칭했고, 남녀노소 활력 증진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있는 캐비아진(캐비어진)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캐비어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캐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불볕더위에 기운 없고 어지럽다면? ‘자율신경 실조’ 의심
- 제약바이오협회, 보험약가교육 진행…보험약제 정책·등재 전략 공유
- 힘찬병원, 유튜브 통해 ‘무릎 인공관절수술 재수술 원인과 치료법’ 조명
- 자생한방병원, 최경주재단 장학 꿈나무들에게 의료 지원
- 한미약품, 국제림프종학회서 'EZH1/2 이중저해제' 연구 결과 발표
- 지중해·고품질 식단이 치매 위험 최대 28% 낮춰…13만 명 분석 결과
- 3D 바이오프린팅 기술 이용…수술 없이 림프부종 치료 가능성
- 골다공증 약물 투여 중단 길수록…‘턱뼈 괴사’ 발생 위험 감소
- “난청, 세상과 소통이 끊기기 시작하는 신호”
- 무더위·열대야에 '온열질환' 증가세…야간에도 주의하세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값 오르니 10K 이하 가성비 쥬얼리 '인기'
- 2서울 부동산 계약 취소 속출…일단 '관망세'
- 3'유로화 외평채' 두 차례 가격 인상에도 런던서 대흥행
- 4대구 수성구의회, 광주 광산구의회와 상생협력 맞손
- 5한은 10일 금통위 '동결' 전망 우세…연 2.5% 유지 유력
- 6작년 폐업자 사상 처음 100만명 돌파…소매업·음식점이 절반 수준
- 7KT 희망나눔인상에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김만하 소방관 선정
- 8'AX 인재 사관학교' KT 에이블스쿨 8기 모집…"입사 혜택"
- 9'사업자대출'로 주택 매수 차단…금융당국 이달 전방위 '집중 점검'
- 10'6억원 주담대 제한' 초강수에 가계대출 신청액 절반 이상 '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