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식물성음료 ‘굿넛’ & 시리얼 ‘켈로그’ 콜라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19-11-25 13:52:42
수정 2019-11-25 13:52:42
뉴스룸 기자
0개
가벼운 하루를 위한 최고의 조합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가벼운 한끼를 제공한다’는 콘셉으로 식물성음료 ‘굿넛’ 신제품과 시리얼브랜드 ’켈로그’와의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굿넛과 켈로그의 브랜드
콜라보는 몸에 좋은 견과류와 프로틴을 영양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식물성음료 굿넛 제품 구매 시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즈(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등)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이벤트 행사로 19일 지마켓 슈퍼딜, 28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에는 23일부터 29까지 1주일간 지마켓 브랜드위크 독점브랜드 행사를 계획 중이다.
칼로리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음료인 제품은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햇아몬드•굿넛햇오트’ 2종이 있으며, 대형할인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굿넛과 켈로그는 ▲ 바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을 때 ▲운동 후,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싶을 때 ▲ 출출한 간식 타임, 칼로리 부담없이 허기를
채우고 싶을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