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뷰티 유튜버 ‘홀리’ 팬미팅 성료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 타이틀로 팬미팅 개최
홀리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시간 가지며 팬들과 호흡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뮤즈이자 인기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홀리’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1월 16일, 뷰티 유튜버 홀리가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을 타이틀로 파자마 콘셉의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해당 팬미팅은 슈레피의 아이섀도우 및 하이라이터 라인인 ‘릿지(Ritzy)’의 뮤즈로 활동 중인 홀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홀리는 팬들과 직접 인사를 하며 근황 토크를 나누고 준비된 케이터링을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곧바로 이어진 2부에서는 팬들과 함께 함께 릿지 젤리 블러셔와 아이 팔레트를 직접 테스트해보고, 홀리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특히 팬들이 직접 작성한 홀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Q&A 코너에서 솔직한 답변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무엇보다 홀리는 꾸준히 자신을 사랑해주며 응원해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 증정 시간을 마련해 에어팟, 화장품 등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하는가 하면 본인이 직접 제작한 홀리랜드 후드와 홀리 굿즈를 준비해 현장에 모인 팬들을 감격시켰다.
사진= 슈레피 제공
슈레피 관계자는 “홀리와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팬미팅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구독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슈레피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가 뷰티 유튜버 홀리의 영감과 노하우를 반영해 출시한 ‘릿지 젤리 블려서’는 최근 국내 첫 오픈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단독 입점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각에서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