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뷰티 유튜버 ‘홀리’ 팬미팅 성료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 타이틀로 팬미팅 개최
홀리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시간 가지며 팬들과 호흡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뮤즈이자 인기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홀리’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1월 16일, 뷰티 유튜버 홀리가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을 타이틀로 파자마 콘셉의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해당 팬미팅은 슈레피의 아이섀도우 및 하이라이터 라인인 ‘릿지(Ritzy)’의 뮤즈로 활동 중인 홀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홀리는 팬들과 직접 인사를 하며 근황 토크를 나누고 준비된 케이터링을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곧바로 이어진 2부에서는 팬들과 함께 함께 릿지 젤리 블러셔와 아이 팔레트를 직접 테스트해보고, 홀리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특히 팬들이 직접 작성한 홀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Q&A 코너에서 솔직한 답변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무엇보다 홀리는 꾸준히 자신을 사랑해주며 응원해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 증정 시간을 마련해 에어팟, 화장품 등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하는가 하면 본인이 직접 제작한 홀리랜드 후드와 홀리 굿즈를 준비해 현장에 모인 팬들을 감격시켰다.

사진= 슈레피 제공
슈레피 관계자는 “홀리와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팬미팅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구독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슈레피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가 뷰티 유튜버 홀리의 영감과 노하우를 반영해 출시한 ‘릿지 젤리 블려서’는 최근 국내 첫 오픈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단독 입점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각에서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