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뷰티 유튜버 ‘홀리’ 팬미팅 성료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 타이틀로 팬미팅 개최
홀리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시간 가지며 팬들과 호흡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뮤즈이자 인기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홀리’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1월 16일, 뷰티 유튜버 홀리가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을 타이틀로 파자마 콘셉의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해당 팬미팅은 슈레피의 아이섀도우 및 하이라이터 라인인 ‘릿지(Ritzy)’의 뮤즈로 활동 중인 홀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홀리는 팬들과 직접 인사를 하며 근황 토크를 나누고 준비된 케이터링을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곧바로 이어진 2부에서는 팬들과 함께 함께 릿지 젤리 블러셔와 아이 팔레트를 직접 테스트해보고, 홀리가 직접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특히 팬들이 직접 작성한 홀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Q&A 코너에서 솔직한 답변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무엇보다 홀리는 꾸준히 자신을 사랑해주며 응원해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 증정 시간을 마련해 에어팟, 화장품 등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하는가 하면 본인이 직접 제작한 홀리랜드 후드와 홀리 굿즈를 준비해 현장에 모인 팬들을 감격시켰다.

사진= 슈레피 제공
슈레피 관계자는 “홀리와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팬미팅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구독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슈레피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레피가 뷰티 유튜버 홀리의 영감과 노하우를 반영해 출시한 ‘릿지 젤리 블려서’는 최근 국내 첫 오픈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단독 입점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각에서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에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힐, 日 Qoo10 메가할인서 '비너스 질 유산균' 컬래버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 뉴트리케어, '바르토바 테라헤르츠 EMS 종아리 마사지기' 출시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자생한방병원, KB국민은행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천세종병원 건강검진센터, AI 등 다양한 첨단 의료 솔루션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증권, '탄소금융 이슈 리포트' 발간
- 2신한은행, 토스프라임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
- 3케이뱅크, 국내 첫 법인 가상자산 거래 지원
- 4솔루스첨단소재, 中 CATL과 전지박 공급 계약
- 5NH농협카드,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에듀가득’ 리뉴얼 출시
- 6부산시, '365 어선안전플러스 키트' 전달식 개최
- 7워커스하이, 월 매출 10억원 돌파…"플랫폼 확장 본격화"
- 8LG유플러스, 법인차량 안전운전 돕는 보험상품 만든다
- 9주택 공급난 현실화 눈앞…울산 ‘두산위브 더센트럴’ 공급 주목
- 10키움증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 전문자격증 취득 2억원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