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브릿지,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소비자친화브랜드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19-11-29 13:23:41
수정 2019-11-29 13:23:41
뉴스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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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브릿지(대표이사 소현철)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소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탑브릿지는 2018년 12월
설립된 회사로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과 영업대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전문가 그룹이이다. 가맹본사
설립부터 메뉴 및 인테리어 등 브랜드 콘셉트, 홍보마케팅,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맹점 영업대행까지 가맹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사로는 현재 두끼떡볶이, 피자알볼로, 양키캔들 등을 비롯한 총10개 국내브랜드를 두고 있다.
대표적인 성과로는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떡볶이’ 브랜드를 국내에 1호점부터 200호점까지
안정적으로 개설될 수 있도록 영업대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치킨플러스’ 브랜드에 3개
지역(서울동부, 서울북부,
경기북부) 지사를 맡으며, 400호점 개설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소현철 대표이사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장중심에
㈜탑브릿지가 함께하며 성공신화를 이끌어 낸 것이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확장영업 전문가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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