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출...업계 최초 소통 개시

국내 상조업계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업계 최초로 이커머스 라이브 방송에 진출해 소비자와 소통을 시작했다.
프리드라이프는 5일 티몬의 실시간 쇼핑 방송 플랫폼 ‘티비온 라이프(TVON Live)’를 통해 모바일커머스 전용상품 ‘티몬 프리드 100’의 판매를 실시했다.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프리드라이프의 장례 전문가가 등장, 상조서비스를 소개하고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을 통해 상조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63%가 2040 세대로 갈수록 그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목돈이 드는 장례행사를 가입 당시의 금액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상조가입을 미리 준비하려는
젊은 층이 증가했다. 이에 유튜브 등 동영상에 익숙한 젊은 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모바일커머스 라이브 방송에
참여, 상조의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통해 이들의 접근성을 높힌다는 목표다.
문호상 대표이사는 “기존의 매체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쌍방향 소통과 이커머스의 빠르고 정확한 검색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상조업계 1위로서 상조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는 티몬 애플리케이션 또는 PC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에서 방송편성표 선택 후
알림 예약을 설정하면 해당 방송 전 팝업 알림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