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미, 美 K-뷰티 온라인 셀렉샵 세렌디마켓에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19-12-13 13:33:04
수정 2019-12-13 13:33:04
뉴스룸 기자
0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가 미국 K-뷰티 온라인 셀렉샵 세렌디마켓(Serendi Market)에 입점해 미국 진출의 시작을 알렸다.
세렌디마켓은 SNS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엄선한 특별한 셀러와 인플루언서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곳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공존하는 곳이다.
라온미는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과 아름다울 ‘미’를 합친 합성어로 아름다움이란 즐거운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뜻을 가진 식품 브랜드로, 한국의 전통을 담은 제품들을 통해 건강한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세렌디마켓 입점으로 라온미의 전 제품을 미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K-뷰티를 비롯한 한국의 전통이 담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다.”라며 “식품은 한 나라의 문화를 이해시키고 알릴 수 있는 좋은 매개체이다. 앞으로 더욱 건강한 제품으로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입점을 기념하여 한방 붓기차 ‘라온차’와 국내 소백산 스틱 꿀 ‘하루한꿀’을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