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홈페이지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특별대상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웹 어워드 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특별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인터넷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2004년 시작해 이번에 16회째를 맞았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지난 8월 펜타브리드와 협업해 새롭게 단장한 ‘HEC 홈페이지’를 출품해 특별대상을 받았다.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현대엔지니어링이 보유한 프로젝트 수행 역량 및 경영 활동을 고객과 이해 관계자들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소통 채널로 거듭났다.
특히 현대엔지어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도 새로 구축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최신 기술과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새 홈페이지는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 이미지를 외부 고객 및 이해 관계자에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유지 관리와 새로운 컨텐츠 발굴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을 찾는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로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지방세 체납원인 압류차량 인도명령
- 2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3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4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5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6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7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8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9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10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