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쇼핑송 제작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유튜브 채널 ‘주가 빛나는 밤에’와 ‘LF몰 쇼핑송’ 영상 콘텐츠 협업 진행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유튜브 채널 ‘주가 빛나는 밤에(이하 주빛밤)’와 CM송 제작 협업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LF몰 쇼핑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은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주빛밤과 LF몰 쇼핑송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히트작 주빛밤은 짙은 감성과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JK김동욱과 작곡가 이창웅이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광고 음악 제작기를 그린 유튜브 기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LF몰이 주빛밤의 광고주로 등장하며 ‘브랜드 쇼핑은 LF몰’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알리는데 적극 나섰다. LF몰은 주빛밤과의 LF몰 CM송 및 영상 콘텐츠 제작 협업을 기념해 매력적인 경품이 걸린 ‘LF몰 쇼핑송’ 이벤트를 1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1월 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LF몰에서 제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포털사이트에서 ‘LF몰 쇼핑송’ 검색 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LF몰은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1명), 던킨도너츠 6개팩(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이디당 1일 3회 참여 가능하다.
LF몰은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신선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LF몰 쇼핑송을 제작을 의뢰했다”며 "앞으로도 정보만 전달하는 뻔한 광고가 아닌 고객들이 흥미를 갖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LF몰만의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JK김동욱을 비롯한 출연자들이 LF몰 자체 스튜디오에서 쇼핑송을 제작하는 과정과 LF몰의 오프라인 매장 ‘LF몰 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를 직접 체험해보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CM송은 물론 신개념 옴니스토어와 패션 편집숍을 직접 체험해보는 출연자들의 웃음 넘치는 이야기는 LF몰, LF몰 유튜브 및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 SBA, 인도 첸나이서 현지 진출기업 간담회…‘비즈밋업’ 성료
- 정의선 현대차 회장, 제14대 대한양궁협회 회장 당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