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REDPEN 코딩’,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주관. '2020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선정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전집 연계형 코딩 교육 프로그램 ‘REDPEN 코딩’이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며 내년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에게 대상을 수여한다. 이를 위해 전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및 일대일 유선조사를 진행해 최고 점수를 획득한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REDPEN 코딩은 에듀테크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총점 4.63점(5점 만점 기준)을 기록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전집연계형 코딩 프로그램으로 ‘코딩동화’를 활용해 코딩에 대한 학습 흥미도를 높인다는 점과, 홈스쿨링에 최적화되어 있는 구성 등이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REDPEN 코딩에 대한 기대감은 판매량으로도 드러났다. REDPEN 코딩은 출시 한달 만에 1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앞서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미래 언어’로 주목 받고 있는 코딩교육에 대비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코딩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34년의 교육 노하우와 자사 전문 인력을 투입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뽑아 준 상이라 의미가 깊다. ‘전집 연계형 홈코딩’으로 출시 후 주목을 받고 있는 REDPEN 코딩에 대한 관심이 수상을 통해 입증되었다”며 “2020년을 이끌어갈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교원그룹은 REDPEN AI수학, REDPEN 코딩에 이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에듀테크 교육시장을 선도하고, 우리 아이들이 창의융합역량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 한국후지필름BI, 직장인 대상 AI·AX 솔루션 인식 조사 결과 발표
- 러닝 열풍에…브리타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 주목
- 제이준코스메틱, 美 코스트코 입점 확정…북미 시장 공략 본격화
- 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LG유플러스 해킹 정황 신고…“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힐링 명소로 '약산 해안 치유의 숲' 급부상
- 2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 3한국후지필름BI, 직장인 대상 AI·AX 솔루션 인식 조사 결과 발표
- 4러닝 열풍에…브리타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 주목
- 5제이준코스메틱, 美 코스트코 입점 확정…북미 시장 공략 본격화
- 6신안군, 노인의 날 기념식 마무리
- 7하남시, 인구정책 워크숍 열고 대응 전략 논의
- 8포천시의회, 주요사업장 7곳 현장점검 실시
- 9연천군, 다문화 가족과 함께 ‘DMZ 세계人 거리문화축제’ 열려
- 10이동환 시장 “K-컬처밸리, 세계적 공연 한류의 새 표준 될 것”
댓글
(0)